정부조달사업 뛰어든 박찬모 대표, 2백8십5만달러 계약 수주
??????  2024-07-18, 17:14:47 
(보스톤=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로건공항 내에서 멕시칸 패스트푸드점을 운영하다가 최근 본격적으로 정부조달사업에 뛰어든 박찬모 대표의 사업체 로건커리토(Logan Currito LLC)가 최근 연방정부로부터 3년 동안 285만2976달러 규모의 국립묘지관리 사업 계약을 수주했다.

박 대표의 첫 정부조달계약인 이번 사업은 미 보훈청 산하 국립묘지관리국의 장애 베테랑을 위해 특별히 지정된 계약(SDVOSB)이었다. 해병대를 제대한 박 대표는 군대에서 얻은 무릎 통증으로 장애베테랑 인증서(SDVOSB)를 보유하고 있다. 정부조달 계약사업은 소수민족, 여성, 베테랑 등만을 위해 일부 예산을 따로 배정해 입찰을 받는다. 

박 대표는 이번 사업을 단독이 아닌 파트너십을 통해 획득했으며, 이 파트너와는 매튜리 코비 미국정부조달협회장의 소개로 연결됐다. 박 대표는 이 사업 외에도 에이어의 포트데븐에 있는 건축 사업은 단독으로 입찰해 놓고 있으며, 노스캐롤라이나의 사업에도 입찰해 결정을 기다리고 있다.

박찬모 대표는 “이런 계약을 따내는 것이 현실이란 것을 보스턴에 계시는 모든 분들과 나누고자 한다”며 “장차 사업 확대를 원하는 한인들에게 좋은 롤 모델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박 대표가 관리하게 될 묘지는 오리건주 포틀랜드에 위치한 윌라멧 국립묘지(Willamette National Cemetery)이며, 지난 3월 15일 정부조달사업신청서(RFP)를 제출해 7월 11일 계약 수주를 통보받았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대낮에도 돌아다녀, 보스톤시 들끓는 쥐와의 전쟁 선언 2024.07.18
올스턴에서는 때론 대낮에도 쥐가 돌아다니는 것을 목격할 때가 있다. 쥐 문제가 더 이상 수면 아래에서만 국한되지 않고 있다는 증거다. 이에 맞춰 보스턴시가 만성적..
MFA 샤피로센터 메운 <한복포토데이> 성황 [1] 2024.07.18
시민협회(회장 린다 챔피언)가 13일 개최한 <한복포토데이>에는 30여 명이 넘는 한인들이 한복을 입고 참가해 성황리에 진행됐다.시민협회가 보스톤미술관..
정부조달사업 뛰어든 박찬모 대표, 2백8십5만달러 계약 수주 [1] 2024.07.18
로건공항 내에서 멕시칸 패스트푸드점을 운영하다가 최근 본격적으로 정부조달사업에 뛰어든 박찬모 대표의 사업체 로건커리토(Logan Currito LLC)가 최근 연..
코로나바이러스 미국내 상당수의 주에서 급중 추세 [1] 2024.07.18
코로나바이러스가 다시 기승을 부리고 있다. CDC의 발표에 따르면 미국 내 절반이 넘는 주에서 코로나바이러스가 급상승세를 타고 있다. 특히 매사추세츠는 코로나바이..
보스톤 주택 3개월 연속 최고치 경신, 22만달러 벌어야 구입가능 2024.07.18
그레이터보스턴 지역의 주택 가격 상승세가 멈출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다. 그레이터보스턴부동산중개인연합(GBAR)의 자료에 따르면 보스턴 단독 주택의 중간 가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