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수요일 보스톤 대형 폭설, 최대 18인치
화요일에서 목요일 아침까지 보스톤 남부에 집중
월요일 눈 소나기 차가운 공기 끌어모아
남부서 북상하는 저기압과 만나 폭설
보스톤코리아  2020-12-13, 01:11:25 
다음 주 수요일(16) 또는 목요일(17) 보스톤에 대형폭설이 예상된다고 아큐웨더(AccuWeather)가 12일 예보했다. 다음주 중반 동쪽 해안을 따라 북상하는 스톰은 지역에 따라 폭우, 얼음비 그리고 폭설을 유발할 것으로 예상됐다.  

아큐웨더는 정확한 상황은 아직 미정이지만 기상학자들은 점차 대규모의 폭설이 다음주 수, 목요일 북동부 해안을 덮칠 것을 점차 확신하고 있다고 밝혔다. 

월요일 동부해안을 저기압이 지나치며 차가운 공기를 주초에 끌어들여 향후 주중에 덮치는 대형폭설을 위한 준비작업을 마치게 된다. 

아큐웨더 수석 기상학자 타일러 로이스는 “록키산백으로부터 동쪽으로 움직이는 차가운 에너지가 월화요일 동부에 도착하며 남쪽 평원과 남동부에서 저기압이 형성될 것”이라고 예보했다. 

 “이 스톰은 동북쪽으로 동부 해안을 따라 북상하며 찬 공기와 만나며 대형폭설로 원더랜드를 만들 것”이라고 그는 덧붙였다. 

아큐웨더 니키 로비온도 기상학자는 “남부에서 저기압이 발달하면서 걸프만과 미시시피 밸리에는 화요일 저녁 찬비가 내릴 것”이라고 예보했다. “이 폭풍이 북상하면서 점차 차가운 공기를 만나게 되고 이는 얼음비 또는 대형 폭설로 바뀌게 된다”고 예보했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올시즌 최고 폭설, 17일 오전 현재 대부분 10인치 넘어 2020.12.17
올시즌 최고 폭설이 12월 16일 밤부터 시작해 17일 아침 매사추세츠 대부분의 지역이 10인치 이상의 적설량을 보였다. 보스톤 기상청의 비공식 통계에 다르면 월..
자녀와 대화 및 교육, 하버드 조세핀김 교수에게 듣는다 2020.12.14
코로나바이러스로 과거와 전혀 다른 환경에 처한 이민 가정 자녀교육은 안녕하십니까. 이민이란 삶의 커다란 선택을 한 부모들과 다른 여러 인종이 복합되어 있는 사회에..
16일 수요일 보스톤 대형 폭설, 최대 18인치 2020.12.13
다음 주 수요일 또는 목요일 보스톤에 대형폭설이 예상된다고 아큐웨더(AccuWeather)가 12일 예보했다. 다음주 중반 동쪽 해안을 따라 북상하는 스톰은 지역..
이금주 교사, 통일 강연 ' 평화의 시작을 위하여' 2020.12.11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보스턴협의회(이하 보스턴 민주평통)는 12월 12일 오후 8시 온라인으로 이금주 선생의 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대로 가면 전면봉쇄, 더 강력한 제재조치 필요" 2020.12.10
고삐 풀린 매사추세츠주 코로나바바이러스 폭증 상황을 제어하기 위해서 더 강력한 규제조치가 필요하다고 감염병 전문가들이 지적했다. 베이커 주지사의 조치가 너무 미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