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바다의 전설' 조정석, 남자인어로 등장
보스톤코리아  2016-12-12, 14:05:11 
(서울=연합뉴스) 권수빈 기자 = 조정석이 남자 인어로 '푸른 바다의 전설'에 등장했다. 

7일 밤 10시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극본 박지은/연출 진혁) 7회에서는 심청(전지현 분)이 바다에 뛰어들려는 줄 알고 말리는 구급대원 유정훈(조정석 분)이 등장했다. 

심청과 정훈은 눈을 맞췄다가 뭔가 알게 됐다. 알고보니 정훈은 남자 인어였다. 정훈은 "서울 한복판에서 인어를 만날 줄이야"라고 했고, 심청은 "나도 서울에 인어는 나밖에 없는 줄 알았는데 정말 놀랐어"라고 했다. 

심청이 배가 고프고 돈도 없자고 하자 정훈은 인어의 눈물인 진주가 곧 돈이라고 말해줬다. 정훈은 눈물을 꼭 모아야 한다고 하면서 진주의 알 굵기와 색에 따라 값이 다르다고 설명해줬다. 

심청이 남자를 따라 뭍에 왔다고 하자 정훈은 펄쩍 뛰었다. 그는 "너는 시한부다. 인어가 뭍으로 올라오는 순간 심장이 굳기 시작해. 계속 숨을 쉬는 방법은 단 하나, 사랑하는 그 사람이 너를 사랑하는 것. 그래서 네 심장이 뜨겁게 뛰는 것, 그거 하나밖에 없어"라고 말했다. 

정훈은 심청이 사랑을 이루도록 도와주겠다고 했다. 그는 "인간 남자들은 다 질투의 화신들이야. 사랑으로 가는 가장 빠른 길"이라며 허준재(이민호 분)의 질투 유발을 돕기로 했다. 정훈과 심청은 준재 앞에서 다정한 척 하면서 준재의 질투를 불러일으켰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현빈♥강소라, 열애 인정 조심스러운 이유 2016.12.19
(서울=연합뉴스) 장아름 기자 = 배우 현빈과 강소라가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그간 연예계 활동에서 좀처럼 접점이 없다 느껴졌던 선후배 커플인 만큼, 이들의 교제..
NFL 플레이오프 진출 예상되는 상위 4팀 2016.12.12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14주차 경기를 앞두고 있는 NFL은 어느덧 후반부로 접어들었다. 각 팀별로 4경기씩을 남겨 놓고 있는 상황에서 이제는..
'푸른 바다의 전설' 조정석, 남자인어로 등장 2016.12.12
(서울=연합뉴스) 권수빈 기자 = 조정석이 남자 인어로 '푸른 바다의 전설'에 등장했다. 7일 밤 10시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
숫자로 보는 탐 브래디의 200승 2016.12.05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지난 주 제츠와의 경기를 역전승으로 이끌면서 탐 브래디는 NFL 역사상 스타팅 쿼터백으로 200승을 달성한 두 번째 선..
싸이, 역대급 '올나잇' 연말콘서트 예고 "이번 판에 올인한다" 2016.12.05
(서울=연합뉴스) 김나희 기자 = 가수 싸이가 연말 콘서트 '올나잇 스탠드 2016–싸드레날린'를 앞둔 각오를 밝혔다. 싸이는 30일 자신의 트위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