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역대급 '올나잇' 연말콘서트 예고 "이번 판에 올인한다"
보스톤코리아  2016-12-05, 12:18:39 
(서울=연합뉴스) 김나희 기자 = 가수 싸이가 연말 콘서트 '올나잇 스탠드 2016–싸드레날린'를 앞둔 각오를 밝혔다. 

싸이는 30일 자신의 트위터에 "긴급배송편지.jpg"라는 짧은 글과 함께 자신의 각오가 적힌 이미지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역대 공연을 하면서 밤을 새운 적이 종종 있었다. 허나 그때는 '의도된 밤샘'이라기보단 흥에 못이긴 '밤샘'이었다. 이번엔 데뷔 후 처음으로 '의도된 밤샘 공연'을 해보려 한다"라고 시작하는 글이 담겨 있다. 

그는 이어 "학창시절 유사시에 '벼락치기'를 해봤던 기억이 우리에겐 있다. 카페인 없이도 초롱초롱 잠 못 이루던 '벼락치기'의 그 절박함과 절실함. 그로 기인한 초인간적 무한 집중력을 이번 공연에서 체험하시게 될 겁니다"라고 예고해 이번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싸이는 또한 "다사다단했던 한 해의 뒤풀이로써 이러한 '의도된 밤샘'은 올 한해 중 가장 신날 수 있는, 가장 신나야 하는 단 하룻밤을 장담하는 필요충분 요건이 될 것이다"라며 힘든 한 해를 보낸 관객들에게 그 어떤 공연보다 신나는 시간을 선사할 것임을 장담했다. 

이어 그는 "저는 1997년생으로 우리 나이 올해로 40이다. 저보다 젊은이들도, 저보다 연배인 분들도 체력관리 미리미리들 하셔서 꼭 이 호사스러운 밤샘 작업을 함께 완주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한 뒤 "저는 이번 판에 올인한다. 고객을 모시는 심야 업주의 마음으로. 밤새도 싸군 올림"이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푸른 바다의 전설' 조정석, 남자인어로 등장 2016.12.12
(서울=연합뉴스) 권수빈 기자 = 조정석이 남자 인어로 '푸른 바다의 전설'에 등장했다. 7일 밤 10시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
숫자로 보는 탐 브래디의 200승 2016.12.05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지난 주 제츠와의 경기를 역전승으로 이끌면서 탐 브래디는 NFL 역사상 스타팅 쿼터백으로 200승을 달성한 두 번째 선..
싸이, 역대급 '올나잇' 연말콘서트 예고 "이번 판에 올인한다" 2016.12.05
(서울=연합뉴스) 김나희 기자 = 가수 싸이가 연말 콘서트 '올나잇 스탠드 2016–싸드레날린'를 앞둔 각오를 밝혔다. 싸이는 30일 자신의 트위터에..
탐 브래디, NFL 통산 최다승 눈앞 2016.11.28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가 지난 20일 경기에서 나이너스를 상대로 30 대 17로 승리를 거두었다. 팀의 승리와 함께 쿼터..
소문난 잔치 '도깨비', tvN 메가히트? 2016.11.28
(서울=연합뉴스) 명희숙 기자 = 히트 메이커가 모두 모인 '도깨비'가 곧 베일을 벗는다. 배우부터 제작진까지 기대감을 자아내는 최고만이 모인 '도깨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