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오 지고 유비아이 텔레콤 시작
보스톤코리아  2010-04-12, 15:13:59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장명술기자 = 힐리오가 서비스를 중단한 것에 맞춰 힐리오의 마케팅 및 판매 회사였던 UBI Globe가 유비아이 텔레콤으로 변신, 무선전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비아이 텔레콤은 4월 1일부터세계 6위 통신 회사인 KDDI와 기술 제휴로 3G 네트워크를 사용, 미국내 전화 및 한국 국제통화를 무료로 제공한다.

기존 힐리오처럼 미국은 물론 한국 내 어디든 한글 문자를 주고 받을 수 있으며, 힐리오 번호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사용중인 힐리오 휴대폰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힐리오 서비스 중단으로 불편을 겪을 수 있는 한인들에게는 좋은 소식이다.

한국어 고객 서비스 센터가 있어 상담이 쉽고, 한국, 중국 등 주요 국가로 여행할 경우 국제 로밍 서비스도 제공된다.

가격 측면에서도 유비아이는 버라이존, At&t 등에 비해 저렴하다. 특히 패밀리 플랜이 저렴하다고 유비아이측은 밝혔다. 특히 한국에서 미국으로 갓 온 유학생, 주재원, 이민자들을 위하여는 간편한 가입 절차와 함께 매우 저렴한 디파짓을 준비했다고.

핸드폰도 다양하여 기존 힐리오폰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이고 LG, SANYO 등의 핸드폰을 갖추고 있으며 “안드로이드 2.1” 방식을 사용한 최신 한글 스마트 폰이 6월경 출시 예정이다.

특히 기존 다른 캐리어에서는 스마트 폰을 구매하려면 비싼 데이터 플랜에 가입해야 하는 의무조건을 고객에게 부담시키는데 비해 UBI TELECOM은 저렴한 플랜에도 스마트 폰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유비아이는 서비스 개시 기념으로 4월 1일부터 5월 말까지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의무 계약기간을 6개월로 짧게 제공한다. 한국 국제 전화 무료 특전과 함께 가입비도 없다.

자세한 사항은 뉴욕, 뉴저지, 맨하탄에 위치한 힐리오 고객 전환 센터 (1-800-213-5440)에 문의하면 되고, 모든 기존 힐리오 대리점에서도 UBI Telecom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1. UBI 텔레콤은?
힐리오의 세일즈 & 마케팅 로컬 회사인 UBI Globe INC. 와 세계 6위의 이동통신 업체인 KDDI와의 기술 제휴로 탄생한 한인 고객을 전문 대상으로 하는 이동통신 서비스 회사임.

2. 언제부터 가입이 가능한가?
4월1일부터 각 지역의 힐리오 고객 전환센터, 또는 기존 힐리오 매장에서 가입이 가능함.

3. 힐리오 고객에게 주는 혜택은? 한국 국제 통화 무료, 힐리오 전화기 그대로 사용 가능, 힐리오 전화번호 그대로 사용 가능, 가입비 면제, 미국 내 가장 짧은 약정기간(6개월), 6개월 사용한 후에 Android 2.1 스마트 폰으로 “Upgrade” 가능* 2010년 6월 출시 예정, 간편한 이전 서비스 제공

4. UBI 텔레콤의 장점
한글 문자 서비스, 한국 국제 통화 무료, 한국어 고객 서비스, 우수한 통화 품질과 가장 빠른 3G 네트워크, 저렴한 요금제, 디파짓 문제 해결, 일반 플랜으로도 스마트폰 가입 가능.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영민엄마와 함께하는 재정계획 (25) : 주식시장은 내려가기도 합니다 2010.04.19
이명덕 박사의 재정 칼럼
프리버스, 본촌치킨 문닫는다. 2010.04.17
4월 말, 본촌치킨도 당분간 문닫을 듯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장명술 기자 = 지난 2008년 11월 문을 열어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왔던 올스톤 소재 본..
힐리오 지고 유비아이 텔레콤 시작 2010.04.12
한국과의 국제 통화 무료, 힐리오 폰 그대로 사용가능
아이팻, 출시 당일 60~70만대 판매 2010.04.12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조건희 인턴기자 = 애플 아이팻이 지난 3일 본격적으로 판매되기 시작함에 따라, 이에 따른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아이팻의 출시는..
대기업 고용 늘린다 2010.04.12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장명술기자 = 2년만에 처음으로 인원감축보다는 고용을 증대하겠다는 경영주가 더 많아졌다. 미 대기업 대표들을 회원으로 하는 단체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