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절 연합 새벽예배 23일
보스톤코리아  2008-03-23, 22:32:09 
교회협의회 새로운 장학금제도로 4명 학생들에게 장학금 수여


뉴잉글랜드 한인교회협의회(회장 조태연목사, 보스톤중앙교회)에서 주관하는 부활절 연합새벽예배가 오는 23일 주일 아침 6시에 성요한교회에서 열린다.  
부회장 이영길목사의 사회로 진행되는 예배는 회장 조태연목사의 설교, 케임브리지한인교회(김태환목사) 성가대의 찬양,  직전회장 김정수 목사의 축도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예배 후에는 보스톤한인교회(이영길목사)에서 준비하는 조찬이 마련되어 있다.  

교회협의회 총무 송평구 목사(보스톤제일교회)는 “해마다 열리는 부활절연합새벽예배는 부활의 기쁨을 함께 나누는 이 지역 교회들의 축제가 되어 왔으며 선교활성화를 위한 활력소가 되어왔다”며 올해도 많은 교우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올해 부활절 새벽예배에서는 이설아(아름다운교회, 이성조 목사), 김종규(쳄스포드한인교회, 조성호 목사), 김요셉(보스톤늘푸른교회, 홍원철 목사), 장영선(뉴햄프셔한인장로교회, 장의환 목사), Ying(임마누엘연합교회, 김덕기 목사) 등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한다.

교회협의회는 올해부터 한 학생의 장학금을 한 가정이 맡아 지급하는 형태로 바꾸어 운영하고 있다. 올해 장학금은 그린랜드교회(한상신 목사) , 보스톤한인교회의   김성현(Tufts Univ.) 이은주(Fidelity)씨 가정 , 안태준(안치과)  문유경 씨 가정,  서부장로교회(김학수 목사)의 이병철(전 한인회장) 이정순씨 등 가정에서 기부했다.  

뉴잉글랜드 한인교회협의회는 이 지역 교회들의 선교활성화를 위해 뜻을 같이하는 39개 교회가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연합부흥회, 성탄행사, 부활절연합새벽예배, 청소년집회, 청년집회, 각종 세미나와 기도 모임 등을 주관해 오고 있다. 교회협의회에서는 부활절연합새벽예배에서 구제와 선교를 위해 기도하며 헌금하는가 하면 해마다 회원교회 소속 젊은이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인재양성에도 힘을 기울여왔다.  
협의회에 대한 문의는 송평구 목사(617-953-5901)에게 하면된다.
              

장명술 [email protected]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뉴잉글랜드 한국학교 2008학년도 봄 학기 개학식 2008.03.23
뉴잉글랜드 한국학교(교장 남일, 이사장 캐롤 윤)가 지난 3월 8일 개학했다. 이날 아침 8시 30분부터 신입생 평가 및 학부모 설명회가 진행되었는데 신입생들..
시민협회 만찬 초청 연사 2008.03.23
줄리아나(해연) 김-무스타카스   줄리아나 김은 서울에서 태어나 두살 때부터 미국에서 자랐다. 이곳 MA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브라운..
부활절 연합 새벽예배 23일 2008.03.23
교회협의회 새로운 장학금제도로 4명 학생들에게 장학금 수여 뉴잉글랜드 한인교회협의회(회장 조태연목사, 보스톤중앙교회)에서 주관하는 부활절 연합새벽예배..
소셜 연금 수혜자와 경기부양보너스 알아야 할 점 2008.03.23
1. 정부는 내주 부터 소셜연금 수혜자에게 신청서류(1040A)와 안내서를 각 가정에게 우편을 발송한다. 2. 신청은 오는 10월 15일 까지 반드시 하여야..
보스턴봉사회 공개강연회 2008.03.23
전문가로부터 듣는 불경기 대처방안 당뇨병 권위자의 잘못알고 있는 상식 보스턴봉사회는 오는 4월 12일(토) 모든 한인을 대상으로 무료 공개강연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