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웃음 물의 문지애 아나운서 뉴스에서 하차
보스톤코리아  2008-01-12, 23:17:30 
생방송 뉴스 프로그램 말미에서 웃음을 터트려 물의를 빚은 문지애 MBC 아나운서가 진행하던 뉴스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

평소 평일 오후 5시 'MBC 뉴스'를 진행하던 문 아나운서는 휴가를 간 박소현 아나운서 대신 7일 오후 6시30분 'MBC 뉴스'를 진행하다가 마지막 인사를 하던 도중 갑자기 웃음을 터트려 시청자로부터 비난을 샀다.

이에 성경환 MBC 아나운서국장은 8일 "평일 오후 5시 'MBC 뉴스'의 여자 진행자를 오늘부터 하지은 아나운서로 교체한다"고 밝혔다.

이어 성 국장은 "문 아나운서는 비록 뉴스 도중은 아니었지만 적절치 못한 웃음으로 파문의 빌미를 제공해 책임을 묻게 됐다"며 "앵커의 자질에는 균형된 사고, 냉철한 이성, 감정의 절제 등이 필수적이다. 이번 조치는 문 아나운서가 앞으로 성장하는 데도 좋은 약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문 아나운서는 뉴스 프로그램에서는 하차하지만 '지피지기'를 비롯한 다른 예능 프로그램에는 정상적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연합뉴스=특약)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앤디 페팃, 새미 소사의 변호사 고용한 이유는? 2008.01.12
"페팃과 소사는 같은 운명?" 이른바 '미첼 보고서'가 공개된 후 금지약물 사용의 주요 인물로 떠오른 앤디 페팃이 자신의 새 변호사로 '슬래미' 새미 소..
송윤아 "거침없는 변신에 놀라지 마세요" 2008.01.12
SBS '온에어'서 위풍당당한 드라마 작가로 변신 송윤아(35)는 다정다감하고 사근사근한 것으로 유명하다. 그 때문에 주변에 사람들이 끊이지 않고 동료..
생방송 웃음 물의 문지애 아나운서 뉴스에서 하차 2008.01.12
생방송 뉴스 프로그램 말미에서 웃음을 터트려 물의를 빚은 문지애 MBC 아나운서가 진행하던 뉴스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 평소 평일 오후 5시 'MBC 뉴스'..
미국 데뷔 임정희 "새해 소망은 빌보드 1위" 2008.01.12
가수 임정희(27)가 R&B의 본고장인 미국 데뷔를 위해 12일 떠난다. 박진영의 진두 지휘 아래 미국 힙합듀오 아웃캐스트의 빅보이와 음반 공동제작 계약을 맺은..
브리트니, 타이어 펑크나도 파티만은 "노 펑크" 2008.01.12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26)의 고난이 계속되고 있다. 지난 5일 오전(현지시간) 병원에서 퇴원한 뒤 로스앤젤레스 북부 스튜디오 시티의 스피어스는 7일 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