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한인학교 NE협의회, 남일 회장 재선
보스톤코리아  2007-07-02, 10:49:03 
23일 총회에서 만장일치로 재추대키로 결정


재미한인학교 뉴잉글랜드지역협의회가 내년 보스톤에서 열리는 재미한인학교 교육학술대회를 원활하게 추진키 위해 남일 현회장을 재선했다.
재미한인학교 뉴잉글랜드지역협의회(회장 남일, 이사장 이충시. 이하 협의회 )는 지난 23일  브루클라인 소재(Brookline, MA) 보스톤 한인교회에서 개최된 총회에서 차기 회장으로 남일 회장을 만장일치로 재추대하기로 결정했다.
총회에 앞서 열린 이사회에서 김양길 이사(보스톤 학술대회 준비위원장)는 우리 지역에서 내년에 학술대회를 개최하기 위한 준비를 위해 오는 8월 2일-5일까지 디트로이트에서 개최되는 25차 교육학술대회에 각 학교별로 많은 교사가 참여할 수 있도록 각 학교에 부탁을 했다. 한편, 뉴잉글랜드지역 협의회에서는 윤미자, 배한원, 김용환 교사(이상 뉴잉글랜드 한국학교)등 3명이 전국학술대회 강사로 선임되었다.
총회에서는 사업 계획안의 승인과 오진석 씨를 비롯한 세 명의 신임 선출 이사를 인준했으며, 차기 회장단으로는 김희몽 로드아일랜드 한국학교 교장, 최순용 전 북부보스턴 한국학교 교장, 오인식 퀸지 한국학교 교장을 부회장으로, 강상철 보스톤 한국학교 교장을 총무로 재선출했다.
한인학교협의회의 행사 참여 및 가입을 원하는 학교는 협의회 웹사이트 www.naks-ne.com 또는 (508-845-7144)로 연락하면 된다.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출생증명서 등 공문서 영사확인 안해도 된다 2007.07.02
출생증명서 등 앞으로 미국의 공문서를 한국에 제출할 때는 보스톤 총영사관에서 영사확인을 받지 않고 각 주에 있는 국무부 인증담당사무소(State Authentic..
주류언론 집중 조명 받는 한인 2세 프로게이머 정한일 군 2007.07.02
▲ 뉴튼 집에서 포즈를 취한 정한일(Daniel Jung)군. “취미인지 커리어인지 아직 모르지만 최선다할 것” “부모를 만족시키는 것 보다는 세..
재미한인학교 NE협의회, 남일 회장 재선 2007.07.02
23일 총회에서 만장일치로 재추대키로 결정 재미한인학교 뉴잉글랜드지역협의회가 내년 보스톤에서 열리는 재미한인학교 교육학술대회를 원활하게 추진키 위해 남..
올해 첫 노인대학 성황 2007.07.02
▲민유선 노인회장 (보스톤코리아 자료사진) 노인대학, 앞으로  단과반 중심으로 운영 보스톤 한미노인회 산하 노인대학이 앞으로 단..
6.25기념 다채로운 행사 열려 2007.07.02
▲ (상)뉴햄프셔 한인회 참전용사 감사행사에서 베테랑과 박선우 회장이 말을 나누며 함께 웃고 있다. ▲ (하)스프링필드에서 한국전 기념비 건립후 지영선 총영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