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미스, 코요테 공격 받다
보스톤코리아  2007-05-19, 21:31:05 
북미 대 초원의 늑대의 일종인 코요테가 산책을 가려고 주인과 함께 집을 나서던 개를 죽여 웨이미스 인근 주민들을 초조하게 하고 있다.
독일산 경비견, 경찰견으로 알려진 로트와일러(Rottweiler) 종의 개 데이지를 데리고 산책을 나서려던 랄프 타리나씨는 집을 나선지 일분도 채 안돼 커다란 몸집의 코요테의 공격을 받았다.  개가 코요테와 마당 한 가운데서 씨름을 하고 있는 사이, 타리나씨는 주변에 무기가 될만한 것을 찾아 휘둘렀으나 이에 실패하자 집 안으로 달려 들어갔다. 부엌에서 손전등과 칼을 가지고 나온 카리나씨를 코요테는 빤히 쳐다봤다고 한다. 데이지가 맞서 싸워보려고 했으나 무리였던 것 같다고 카리나씨는 말했다. 마침내 그와 데이지가 집안으로 피했을 때 그의 개 데이지는 심장마비로 쓰러졌다. 이 코요테가 개를 죽였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웨이미스 애완 동물 소유 주민들은 이 코요테가 언제 다시 출몰할지 모른다며 긴장했다.

진혜령  I  BOSTONKOREA STAFF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Diversity Career Fair 2007.05.19
팬웨이 야구경기장(Fenway Park)에서 야구만 볼 수 있는 게 아니다.  현재 일자리를 구하고 계신 분이라면 좋은 직장을 찾을 수 있는 기..
보스턴, 난폭 운전 3위 도시 2007.05.19
미국 내 도시들을 중심으로 난폭 운전 에 대한 여론 조사를 한 결과 보스턴이 최악의 도시 리스트 3위에 올랐다. 이번 주 월요일 오토밴티지(AutoVantag..
웨이미스, 코요테 공격 받다 2007.05.19
북미 대 초원의 늑대의 일종인 코요테가 산책을 가려고 주인과 함께 집을 나서던 개를 죽여 웨이미스 인근 주민들을 초조하게 하고 있다. 독일산 경비견, 경찰견으..
UMASS 앰헐스트 학생 26명 학기마감 파티 하던 중 체포 2007.05.19
지난 월요일 새벽 유매스 앰헐스트 학생들 26명이 봄학기 마감 파티를 하던 중 경찰에 연행되었다. 새벽 늦게까지 계속되던 이들의 파티는 이때 마침 순찰 중이던..
TV 복음주의자 제리 포웰 목사 73세로 운명 2007.05.19
보수 기독교 세력을 정치화 시킨 최초의 인물 반 게이인권단체, 반동성애 운동의 창시자와 지도자 제리 포웰 목사가 그의 대학교 사무실에서 갑자기 쓰러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