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인 협회 중국 연변 조선족 자치구와 경제 교류
보스톤코리아  2007-04-10, 07:16:15 
이달말 신임회장 취임식을 계획하고 있는 뉴잉글랜드 경제인협회(회장 유한선)는 3일 메드포드 소재 청기와에서 구자삼 전 경제인협회 고문을 초청 중국 연변 조선족 자치구에 대한 경제 교류 설명회를 가졌다.
이자리에서 경제인협회는 뉴잉글랜드 경제인협회 교류위원장에 한윤영 고문을 선출하고 중국 연변 조선족자치주 교류위원장에 구자삼 고문을 선출했다. 수석부위원장에는 정수일 고문을 부위원장에는 김수환 고문, 유한선 현회장, 서해수 현 이사장을 각각 선출했다.  
이 지역에서 Sea to you를 창업 대표를 역임하다 5년전 중국연변으로 건너가 목장인 동원강충목을 운영하며 중국연변지역 미국 투자 유치위원장을 맞고 있는 구자삼 고문은 “중국으로의 투자는 아직도 인맥과 인연이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말하고 “지난 5년간의 노력으로 중국관료들에게 충분한 네트워크를 형성해 놓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경제인협회 경제교류 설명회에는 20여명의 경제인협회 관계자들이 참여해 중국투자에 대한 관심을 나타냈다. 경제인협회는 한편, 구본일 씨를 부회장으로 영입했다.

장명술 [email protected]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보스턴 한인 야구리그 개막전 4월 7일 2007.04.10
케임브리지 야구단, 월댐 워리어스, 브루클라인 빌리버스,   B.C. United 등 4개 구단 발족, 11월까지 리그벌여 보스톤..
한인들 이메일 사기 피해 여전 2007.04.10
올해들어 벌써 6건째 피해자 발생, 증가세 피해후에  “천하에 내가 당할 줄이야” 후회 그동안 보스톤 코리아에서 여러차례 다루었던..
경제인 협회 중국 연변 조선족 자치구와 경제 교류 2007.04.10
이달말 신임회장 취임식을 계획하고 있는 뉴잉글랜드 경제인협회(회장 유한선)는 3일 메드포드 소재 청기와에서 구자삼 전 경제인협회 고문을 초청 중국 연변 조선족 자..
성황 이룬 정치인턴 만찬 2007.04.10
▲ (상) 정치인턴 만찬에 참가한 안병학 한인회장, 메리 친 AACA 회장, 그레이스 리 재무차관   [사진 =김아람 기자] ▲ (중) 정치인..
뉴햄프셔 한인회, 한인도서관에 책기증 2007.04.10
뉴햄프셔 한인회는 3월 29일 맨체스터 한인교회 부속 뉴햄프셔 한인도서관에 300여권에 달하는 한국 책을 기증했다. 좌로부터 박용근 이사, 박선우 NH한인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