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바마' 저서 비소설부문 베스트셀러 1위
보스톤코리아  2006-11-21, 23:46:16 
'희망의 대담함(The Audacity of Hope)' 서점가 인기돌풍.

민주당의 샛별 오바마(Barack Obama)의 저서 '희망의 대담함(The Audacity of Hope)'이 비소설부분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했다고 뉴욕타임스가 전했다.
민주당의 압승으로 끝난 지난 중간선거에서 활발한 지원유세를 펼친 흑인 의원 오바마(45, 일리노이주) 는 차기대권에 도전 의사를 밝히며  영국의 파이낸셜타임스로부터 '록스타'처럼 부상했다는 평가를 받기도 한 인물이다.
이러한 오바마가 기존의 베스트 셀러들을 제치고, 서점가에서도 역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는 것.  
오바마의 저서는 이미 18만권 이상이 팔렸다. 이같은 인기에 출판업계 역시 기대 이상이라는 반응이다. 이는 기존의 다른 의원들이 출간 한 저서의 판매량과 비교 했을때와는 전혀 이례적인 것으로, 전 상원의원 제시 헬름즈(Jessie Helms)의 저서는 3천권 밖에 팔리지 않았고, 트렌트 로트(Trent Lott) 상원의원의 저서 역시 불과 1만 1천권 팔리는데 그쳤던 것과 비교된다. 또한 오바마의 저서는 기존의 인기에 바탕을 둔 유명인의 회고록도 아닌것이라 더욱이 놀라움을 표하고 있다.
오바마의 저서 ‘희망의 대담함’은 현재 주요 매체로 부터 “진짜로 글을 쓸 수 있는 매우 드문 정치인”이라는 호평을 받기도 하지만, 뉴욕타임스는 이렇게 큰 인기를 끌게 될꺼라고는 기대는 하지 않았었다고 전했다. (서유진)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당선사례(射禮) 2006.11.21
2006년 11월15일 제 35대 한인회장 당선자 안병학 동포 여러분께! 먼저 부족한 저를 이번 한인회장으로 선택해 주신 동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안병학 한인회장 당선자에 대한 축하 인사 2006.11.21
주 보스톤 총영사 지영선 안병학 후보의 뉴잉글랜드 한인회장 당선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뉴잉글랜드지역의 한인동포 사회는 그동안 비약적인 발전을 이룩해 왔습니다...
'오바마' 저서 비소설부문 베스트셀러 1위 2006.11.21
'희망의 대담함(The Audacity of Hope)' 서점가 인기돌풍. 민주당의 샛별 오바마(Barack Obama)의 저서 '희망의 대담함(The Auda..
다수당 민주당 과연 부시정부의 조세정책 개혁 할 것인가? 2006.11.21
민주당 중소 비즈니스와 중산층을 위한 세금우대 법안 부활 추진 민주당은 이번 선거에서 부시정부의 조세 정책에 대해 강력한 반대를 해왔고 다수당으로써 세금감면..
뜨는 ‘아놀드 슈워제네거’ 2006.11.21
▲ 주지사 재당선 이후 부인 마리아와 키스하고있는 아놀드 슈워제네거 ‘미래의 중요한 교훈을 주고있다’고 워싱턴 포스트 호평 터미네이터로 잘 알려진 헐리우드 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