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음 오케스트라 5주년 음악회 성료
보스톤코리아  2017-03-27, 12:53:43 
바이올린 김현정, 첼로 권현지 두 솔리스트의  열정적이고 아름다운 연주에 박수갈채를 보냈다
바이올린 김현정, 첼로 권현지 두 솔리스트의 열정적이고 아름다운 연주에 박수갈채를 보냈다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편집부=  화음보스턴 오케스트라의 창단 5주년을 축하하는 ‘브람스의 밤 ‘음악회가 3월18일 텁스대에서 성대히 개최됐다. 

그라노프뮤직센터 의 300석을 꽉 채운 한미관객들은 첫 곡인 화려한  색채의 베버 서곡에 환호했고 더블 콘체르토 바이올린 김현정, 첼로 권현지 두 솔리스트의  열정적이고 아름다운 연주에 박수갈채를 보냈다.  

2부의 브람스의 마지막 심포니 No.4 가 45명의 전체 오케스트라 연주로 울려퍼질 때 호른과 관악기의 풍성한 음색과 함께 깊고 심오한 브람스의 음악세계가 펼쳐졌다. 기립 커튼콜이 계속 이어지자 오케스트라는 엘가의 세레나데 앵콜곡으로 보답했다. 

5년간 화음보스턴 오케스트라의 음악감독 및 지휘자로서 이끌어온 박진욱 음악감독은 공연 직전 5년전 창단하며 현악기들로 연주했던 곡을 오늘밤 전체 오케스트라로 연주한다며 화음오케스트라의 큰성장에 대한 감회를 밝혔다. 

장수인 단장은 지난 5년간의 열렬한 성원과 화음오케스트라의 발전에 감사드리며 이제는 앞으로의 5년을 향해 열심히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관객들은 “이처럼 수준높은 음악회가 한미사회의 문화발전에 큰어 기여가 되어 자랑스럽다고 호평했고 연주자들과 관객들, 지인들이 함께 리셉션을 가졌다. 

화음보스턴오케스트라는 6월 3,4일 한국 속리산 나인벨리뮤직페스티벌에서 연주회를 갖는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대선 재외국민 유권자 등록 내일 30일 자정 마감 2017.03.27
박근혜 대통령의 파면으로 19대 대통령 조기 선거를 위한 국외부재자 신고와 재외선거인 유권자 등록 마감이 3월 30일 목요일로 다가왔다. 19대 대선 재..
현대 자동차 특허 침해 소송서 승소 2017.03.27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편집부=  현대자동차와 현대자동차에 헤드라이트를 납품한 SL 코퍼레이션이 자동적으로 헤드라이트를 조정하는 자동통제 시스템에 대..
화음 오케스트라 5주년 음악회 성료 2017.03.27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편집부=  화음보스턴 오케스트라의 창단 5주년을 축하하는 ‘브람스의 밤 ‘음악회가 3월18일 텁스대에서 성대히 개최됐다.&nb..
보스톤 솔리스트 앙상블 봄 연주회 개최 2017.03.27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편집부=  보스톤에서 활동하고 있는 피아니스트 김배규, 성악가 박지은, 바이올리니스트 권소영 씨등이 보스톤 솔리스트 앙상블을..
4월의 첼로 피아노 앙상블 '허 베토벤 히이스 첼리스트' 2017.03.27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편집부=  피아노 첼로 앙상블 연주회가 4월 9일 일요일 오후 3시 렉싱톤 소재 행콕유나이트처치에서 ‘Herr Beeth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