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 프랭크 의원 마리아나 합법화 주장
보스톤코리아  2008-03-31, 11:05:00 
메사츄세츠(MA)주 민주당의 파니 프랭크(Barney Frank)의원이 "마리화나를 합법화하는 법안을 발의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21일 HBO의 '리얼 타임(Real Time)'에 출연한 프랭크 의원은 "소량의 마리화나를 소유하거나 피우는 것을 금지하는 연방정부 규정을 무효화하는 법안을 제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그러나 프랭크 의원은 ‘합법적 소량’이 얼마만큼을 의미하는지는 명확히 하지는 않았다.

그는 "마리화나 금지법안을 없앨 수 있는 좋은 방법을 마침내 알아 냈다"라며 "지금은 정치인들이 이 문제에 대해 대중들의 필요를 바로 알아야 할 때이다. 사람들에게 마리화나를 피지 못하게 한다는 생각은 매우 어리석은 일이다"라고 주장했다.

프랭크 의원은 1970년대에도 MA 입법부에 이와 유사한 법안을 제안했으나, 의회에 진출한 이후 마리화나 합법화를 공론화시키지는 않았었다.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물병과 쥬스병도 환불? 2008.03.31
MA주 맥주병 과 마찬가지로 환불 법안 상정 맥주병, 콜라병, 미네랄 워터 등의 빈병에 대해서만 5센트를 환불해주고 있는 MA주의 법안을 확대하자는..
하버드 의대도 학비 감면 동참 2008.03.31
하버드 의대가 저소득 가정 출신의 학생을 위해 학비 감면 정책을 펼친다. 이 정책은 하버드 학부와 하버드 법대의 학비 보조_면제 계획안과 보조를 같이하고 있다...
MA 프랭크 의원 마리아나 합법화 주장 2008.03.31
메사츄세츠(MA)주 민주당의 파니 프랭크(Barney Frank)의원이 "마리화나를 합법화하는 법안을 발의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21일 HBO의 '..
주택 유지 보수 1 2008.03.31
집이야말로 주인 하기 나름이다.  아무리 새 집을 샀다고 하더라도 신경을 쓰지 않으면 금방 헌집처럼 되고 오래된 집이어도 관리만 잘하면 새집 못..
옷걸이 값 두배 이상 급등, 한인업계 비상 2008.03.31
불황·기름값 인상·옷걸이 값 폭등, 세탁업계 삼중고 서플라이업체들 옷걸이 값 인상, ‘구체적인 이유 몰라’   세탁소에서 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