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영화 - Alvin and the Chipmunks
보스톤코리아  2007-12-22, 23:06:19 
우린 노는 물이 달라!
제대로 불량한 힙합 전사들이 온다!


LA의 유명한 음반사 로비. 도시 외곽 숲 속의 나무에서 살아가던 다람쥐 앨빈, 사이먼, 테오도르는 살던 나무가 잘려나가는 바람에 얼떨결에 음반사에 안치된 트리 위에 살게 된다. 음반사 사장에게 된통 당하고 집으로 돌아가던 작곡가 데이브의 가방으로 세 마리의 앙증맞은 다람쥐가 뛰어들면서 데이브와 앨빈, 사이먼, 테오도르의 운명적인 만남이 시작된다.
열정적인 앨빈, 똑똑한 사이먼, 순수한 테오도르는 자기 마음대로 데이브의 집을 보금자리로 정한다. 데이브는 재치 있는 말솜씨에 절대음감, 게다가 작렬하는 댄스까지 끼와 재능으로 똘똘 뭉친 그들을 힙합 가수로 데뷔 시키고, 앨빈과 슈퍼밴드는 곧 선풍적인 인기를 얻게 된다. 데이브는 그들의 작곡가 이면서 매니저, 나아가 아버지 역할까지 하게 되는데, 앨빈과 슈퍼밴드의 인기가 하늘 높이 치솟으면서 데이브의 간섭이 슬슬 귀찮아지기 시작한다.
시대를 넘나들며 국제적인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앨빈과 칩멍크스>가 현대적인 코믹 감각으로 무장된 애니메이션 <앨빈과 슈퍼밴드>로 다시 태어났다. 크리스마스 가족애니매이션 이라는 규격에 딱 들어맞는 애니매이션이다.

▶감독: 팀 힐
▶장르: 애니메이션, 코메디, 가족
▶주연: 저스틴 롱, 제시 맥카트니, 매튜 그레이 굽러, 제이슨 리, 로스 바그다자리언 쥬니어

세라김 [email protected]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인투 더 와일드', SAG 시상식 최다 후보 지명 2007.12.22
남우주연상, 남우조연상 등 4개 부문 후보 올라 삼성이 후원한 독립영화 ‘인투 더 와일드’(Into the Wild)가 미배우조합(SAG) 시상식 최다..
같은 영화 다른 생각 '왕의 남자' 2007.12.22
왕의 남자  2005년 작 감독 : 이준익 주연 : 감우성, 정진영, 이준기, 강성연 -------------------------------..
이번주 영화 - Alvin and the Chipmunks 2007.12.22
우린 노는 물이 달라! 제대로 불량한 힙합 전사들이 온다! LA의 유명한 음반사 로비. 도시 외곽 숲 속의 나무에서 살아가던 다람쥐 앨빈, 사이먼, 테..
詩가 있는 세상 - 열애 2007.12.22
열애 신달자(1943~) 손을 베었다 붉은 피가 오래 참았다는 듯 세상의 푸른 동맥 속으로 뚝뚝 흘러내렸다 잘되었다 며칠 그 상처와 놀겠다 일회..
2007년 한인사회 10대 뉴스 2007.12.22
1.  조승희 버지니아테크 총격사건 4월의 마지막을 우울하게 만들었던 사건. 버지니아테크 총기 살해범이 한국인 조승희임이 밝혀지면서 한인사회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