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애리 성형수술 후회 "다시는 안할 것"
보스톤코리아  2007-12-10, 00:54:07 
“성형수술을 받은 게 후회스럽다. 돌이킬 수만 있다면 절대 하지 않을 것이다."
성형수술을 받다가 과다 출혈로 중태에 빠졌던 여성그룹 베이비복스의 전 멤버인 한애리가 케이블ㆍ위성TV 종합오락채널 tvN Enews가 5일 오후 9시에 방송 예정인 '미공개 취재파일 After'에서 이처럼 심경을 토로하며 "악플이 가장 힘들게 한다"고 말했다. 한애리는 과다 출혈 탓에 6천cc를 수혈받고 중환자실에서 간신히 회복했다.
한애리는 "'너한테 쓸 그런 피였으면 더 소중한 목숨 몇십 명은 살렸을 거다'라는 댓글을 보고 가장 힘들었다. 하지만 '억지로 웃는 모습이 안쓰럽다. 힘들면 힘들다고 해도 된다'는 댓글과 '재능이 아깝다'는 격려 글을 보고 힘을 얻었다"고 말했다.
그는 "성형수술의 부작용이 아니라 교정 수술 중 혈관이 터진 것"이라며 "턱이 돌아갔거나 가슴이 이상하게 된 것이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한애리는 "과다 출혈로 심장이 멈춰 의사가 어머니에게 마음의 준비를 하라고 했고, 수술받는 긴 시간 동안 어머니는 잠도 자지 못한 채 추운 복도에서 홀로 기도하며 기다렸다"고 눈물을 흘리며 말했다고 tvN은 전했다. 한애리는 아직 외출이 쉽지 않아 자신의 서울 역삼동 집에서 인터뷰를 요청했다고 tvN은 덧붙였다.
그는 "통원 치료를 받고 있으며 중환자실을 나온 후 자주 가위에 눌려 고생하고 있다"며 "앞으로 주연이든 조연이든 가리지 않고 기회가 닿는 대로 좋은 연기를 선보이고 싶다"고 말했다.
이 프로그램은 한애리의 인터뷰와 함께 직업병이라고까지 불릴 만큼 심각한 연예인 우울증에 대해서도 집중 소개한다.

연합= 특약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뚱보사진 드러난 제니퍼 러브 휴이트 반격에 나서 2007.12.10
최근 인터넷에 뚱뚱한 비키니 사진이 유포된 영화배우 제니퍼 러브 휴이트가 반격에 나섰다. 하와이 해변에서 약혼자 로즈 맥콜과 함께 휴식을 취하는 휴이트의 생각보..
할리우드 스타는 원치 않는 휴가 중 2007.12.10
한 달째 작가 파업으로 할리우드 피해 심각 미국 시나리오작가조합(WGA)의 파업이 4일 딱 한 달을 맞았다. 지난달 5일 파업에 돌입한 이래 WGA와 영..
한애리 성형수술 후회 "다시는 안할 것" 2007.12.10
“성형수술을 받은 게 후회스럽다. 돌이킬 수만 있다면 절대 하지 않을 것이다." 성형수술을 받다가 과다 출혈로 중태에 빠졌던 여성그룹 베이비복스의 전 멤버인 한..
박진영 "가장 전파많이 탄 내 인기곡은 KBS 로고송" 2007.12.10
자기곡부터 다른 가수들의 노래까지 손으로 꼽을 수 없을 만큼 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매앨범 선풍적인 화제를 몰고 다니는 박진영이 KBS로고송을 작곡했다고 밝혀 주..
교회에서 열리는 연말공연 모음 2007.12.10
12월을 맞아 보스톤 곳곳에서 연말 공연이 열리고 있다. 문화의 도시라는 이름에 걸맞게 보스톤의 콘서트 홀과 극장에서는 내년 초까지 음악회, 발레, 연극, 뮤지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