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트러블' 매력남 '샌티에고 카브레라'
보스톤코리아  2007-06-19, 17:39:01 
개봉을 앞두고 <러브&트러블>남자주인공 '샌티에고 카브레라'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공식 미니홈피와 각종 영화 싸이트에서 그에 대한 궁금증과 질문이 쏟아져 관심의 초점이 되고 있다. '샌티에고 카브레라'는 영화 속에서 너무 완벽해 게이로 의심될 만큼 외모, 매너, 패션 스타일, 귀여운 미소까지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모습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하고 있는 '파올로'역을 선보인다. 잘나가는 패션 에디터이자, 쿨한 연애관을 갖고 있지만 사랑문제 만큼은 고전하던 '잭스'(브리트니 머피 분)의 마음을 흔들어 놓는 인물이다. 극 중에서 여성적인 섬세함과 남성적인 강인함이 어우러진 '야누스'적인 매력을 한껏 발산하는 '샌티에고 카브레라'는 동화 속 왕자님 같은 꽃미남이  주목받던 과거와는 달리 요즘 여성들이 원하는 남성 캐릭터의 진면모를 보여준다. '샌티에고 카브레라'는 외교관 아버지를 둔 탓에 어릴 때부터 세계 각국을 돌며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고 스페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태리어 등 총 4개 국어를 능수능란하게 구사할 줄 아는 엘리트이다. 그는 축구선수로 활동하다 연예계에 발을 디딘 독특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몇몇 TV 시리즈와 영화에 얼굴을 내비쳤지만 그다지 주목 받지 못하다 초능력을 지닌 사람들이 하나 둘 모여 뉴욕의 핵폭발을 막기 위해 싸운다는 내용의 2006년 미국 NBC 인기드라마 <히어로즈>에서 예지능력의 소유자 아이작 멘데스 역할 맡아 뛰어난 카리스마와 연기력을 선보였다. 전미 1400만 명의 경이로운 고정 팬과 신드롬을 일으킨 <히어로즈>를 통해 주목받게 된 그는 단숨에 스타덤에 올라 현재 헐리우드의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

김아람 [email protected]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이민자 애환 '두 번째 사랑'으로 주목 끌어 김진아 감독 2007.06.19
한미 합작영화 '두 번째 사랑'의 드라마는 어찌 보면 전형적이다. 완벽한 남편을 두고 있는 한 여자가 아이를 갖기 위해 가진 것 없는 남자를 만나 사랑에 빠진다는..
황진이, 송혜교 보다는 하지원 50.9% 2007.06.19
우리 국민 절반 이상은 황진이 역할에 송혜교보다는 하지원이 더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국내최대 음악사이트 멜론의 음악웹진 멜론쥬스(대표: 김..
'러브&트러블' 매력남 '샌티에고 카브레라' 2007.06.19
개봉을 앞두고 <러브&트러블>남자주인공 '샌티에고 카브레라'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공식 미니홈피와 각종 영화 싸이트에서 그에 대한 궁금증과 질문이 쏟..
해리포터 엠마왓슨 - 이제 성숙미 2007.06.19
곧 개봉되는 해리포터5(Harry Potter and the Order of Phoenix) 의 주역 엠마 왓슨의 미모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싸이 재입대? 2007.06.19
병역특례업체에서 부실근무한 사실이 드러난 가수 싸이가 복무기간 연장이나 산업기능요원 취소처분이후 재입대 판정을 받게될 가능성이 커졌다. 병역특례 비리의혹을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