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약 살포 시작
보스톤코리아  2007-06-05, 00:22:49 
MA주 보건당국은 최근 뇌염모기가 극성을 부리며 사상자를 발생했으며 점차 여름이 다가옴에 따라 MA주 일부 타운에 모기약 살포를 시작했다.
이번에 모기약이 살포될 지역은 작년에 사망자를 냈던 MA주 남부지역으로 밀튼, 노튼, 이스턴 등으로 이 지역 주민들은 최근 수많은 모기들이 극성을 부리고 있다고 관계당국에 호소했었다. 지난 2004년이래 13건의 동부말뇌염(Eastern Equine Encephalitis[이스트 이콰인 엔새펄라이디스], or EEE)환자가 발생했으며 이중 6명이 사망했다. 지난 2005년에는 6명의 웨이트 나일 바이러스 뇌염 환자가 발생했다.
동부말뇌염(EEE)은 아주 치명적으로 감기증상을 보이며 뇌염, 혼수상태, 또는 죽음을 유발함으로 노약자들은 극히 조심해야 한다. 웨스트나일바이러스는 비록 EEE보다는 덜 위험하지만 여전히 항구적인 뇌기능 손상을 초래할 수 있는 모기 질병이다.
대개 이같은 뇌염은 시즌 종반에 극성이다. 보통 뇌염모기들은 이같은 질병을 보유한 새들의 피를 빨아 먹음으로써 감염되어 이를 사람에게 옮기게 되는데 갈수록 더 많은 새들이 감염되기 때문이 뇌염모기 숫자도 시즌 종반에 더 많아진다고.

장명술 [email protected]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고급 차량등, 자동차 세금 누락된 사실 밝혀져 2007.06.05
수백만 달러에 이르는 고급차에 대한 자동차 세금(excise tax)이 실수로 누락된 사실이 밝혀졌다. 패트릭 행정부는 롬니 행정부로부터의 시정 인수 과정에서..
Masspike 요금 낮아지나 2007.06.05
보스톤 글로브는 MA주 서부지역 의회 의원들이 Masspike의 요금을 인하해야 한다고 주장했다며 지난 31일 보도했다. 이들은 빅딕의 공사자금 중 일부를 보조하..
모기약 살포 시작 2007.06.05
MA주 보건당국은 최근 뇌염모기가 극성을 부리며 사상자를 발생했으며 점차 여름이 다가옴에 따라 MA주 일부 타운에 모기약 살포를 시작했다. 이번에 모기약이 살..
학생 보험, 청장년 모두 문제투성이 2007.06.05
커버리지 적고, 커버리지 한도 설정 위험성 많아 MA주 전주민 의료보험의 부분인 청년(young adults)을 위한 저가 의료보험이 학생 의료보험과 마찬..
싸우스 엔드 오픈 마켓 시작 2007.06.05
싸우스 엔드 오픈 마켓이 지난 20일 시작됐다. 싸우스 엔드 오픈 마켓은 540 Harrison Ave. Boston 에서 매주 일요일 열린다. 싸우스 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