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은 돈으로 고급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
보스톤코리아  2007-05-27, 00:29:13 
보스톤 한인교회 사랑의 음악회 6월 2일 토요일


뛰어난  음악전문가들이 많아 ‘음악’교회란 별명이 붙은 보스톤 한인교회(담임 이영길 목사). 이 교회가 사랑을 주제로 한 콘서트 <사랑의 음악회>를 오는 6월 2일 토요일 오후 7시 브루클라인 소재 교회(32 Harvard St., Brookline, MA)에서 개최한다.
NEC(New England Conservatory of Music)의 피아노과 변화경 교수가 기획한 이번 음악회는 어린이 채플 건립을 위한 기금모금을 위해 ‘사랑을 테마’로 이끌어진다.
프로그램은 감미로운 사랑의 속삭임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나레이터가 음악에 대한 설명과 나레이션을 먼저해 청중들의 이해를 돕고 바로 피아노 트리오의 엘가, 바이올린, 성악 등을  통해 음악으로 감상하는 순으로 진행되어 훨씬 관중 지향적인 콘서트가 될 전망이다.
1부에서는 ‘사랑을 표현하는 음악 장르’와 ‘러브 스토리’에 대해 다룬다. 엘가(Elgar)의 사랑의 인사, 세레나데, 녹턴 등 아름다운 사랑의 선율이 아랑의 감미로움을 전해준다. 특히 스승과 제자 관계였던 슈만과 브라암스 그리고 슈만의 부인 클라라의 평생 드러나지 않은 삼각 러브 스토리가 음악으로 표현된다. 또한 돈주앙의 사랑의 열정을 피아노로 들을 수 있다.
2부에서는 ‘사랑의 꿈과 이별’이 다뤄진다. 이어 사랑이 가장 많이 들어가 있는 이태리 오페라에서 미국 오페라까지 오페라에 대해 자세한 설명이 이어진다.  이 교회 합창단의 합창으로 마지막이 장식된다.
보스톤 한인교회의 <사랑의 음악회>는 뛰어난 연주가들의 음악을 아주 저렴하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피아노 변화경 교수를 비롯 손민수, 김상영, 이효진, 유진선, 장미연,  ■소프라노 조유미, 김지연, ■바이올린 박진욱, ■이수연, 주영주 첼로 이수진 등의 연주가들이 참여한다.
입장료는 $20이다. 티켓 구입 등 자세한 문의는 617-739-2663으로 하면된다.  

장명술 [email protected]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요꼬 애쉴랜드 중학교서 강의 2007.05.27
- “부시 이라크에 폭탄 대신 허쉬스 키스(Hershey’s Kisses) 초콜릿 투하했어야” - 바른역사알기 학부모회 한 학부모 “당시엔 허쉬스 초콜릿 생산..
시니어 덕투어 2007.05.27
▲ 시니어 덕투어를 마치고 참가자들이 함게 기념촬영을 가졌다. 이날 덕투어에는 정원인 32명이 참여했다. 민속횟집(대표 박동철), 과 가위소리(대표 조진성..
적은 돈으로 고급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 2007.05.27
보스톤 한인교회 사랑의 음악회 6월 2일 토요일 뛰어난  음악전문가들이 많아 ‘음악’교회란 별명이 붙은 보스톤 한인교회(담임 이영길..
제9회 한국입양아 및 가족 컨퍼런스 7월 개최 2007.05.27
▲ 한국문화 축제에서 기금모금 티셔츠를 팔고 있는 제이시 노튼. "입양아들 한인사회에  도움줄 수 있기를 바래요" 한인미국입양아..
샌프란시스코 미주체전 선수단 및 임원 총 17명 참가 2007.05.27
샌프란시스코 미주체전 뉴잉글랜드 대표료선수단 구성이 확정됐다. 보스톤 체육회(회장 김경원)는 골프, 수영, 태권도, 유도 등 4개 종목에 걸쳐 총 &n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