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배우 최우혁, 알고보니 서신애와 짝꿍
보스톤코리아  2007-04-30, 01:05:59 
아역배우 전성시대를 맞이하고 있는 충무로 극장가에서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두 주인공들이 있다. <날아라 허동구>개성파 아역배우 최우혁 군과 <눈부신 날에> 의 아역스타 서신애 양이 그 주인공. 이 두 아역 스타는 현재 MBC 드라마 <고맙습니다> 에서 다정한 짝꿍으로 출연중인데다가, 비슷한 시기에 개봉하는 영화에서는 라이벌로 연기를 펼치고 있어 시청자와 관객들에게 올 봄 따스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최우혁이 주연을 맡은 <날아라 허동구>는 IQ 60의 발달장애아 동구를 어떻게든 초등학교만이라도 졸업시키고 싶어하는 아빠와의 코믹스런 에피소드와 감동을 그린 드라마. 서신애가 주연을 맡은 <눈부신 날에>는 어느날 생각지도 못한 딸이 나타나면서 서서히 변해가는 삼류 건달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공통점은 모두 아빠와의 이야기.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부정을 소재로 한 영화 중 유독 두 영화로 눈길이 가는 것은 두 아역배우의 연기로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김아람 [email protected]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브라질 280만 헤알 복권 당첨자, 깜빡 잊어? 2007.04.30
3개월 간 찾아가지 않으면 장학기금으로 전환 상파울로 외곽 지역에 있는 깜뽀스 도 조르덩의 한 복권판매소(Loteria)에서 복권을 구입했던 사람이 280..
장근석, '즐거운 인생'에서 진정한 연기 2007.04.30
장근석이 변했다. 철없는 네 남자의 유쾌한 樂밴드 이야기, 영화 <즐거운 인생> (감독 이준익 ) 에서 '현준' 역을 맡은 장근석은 기존의 여린 이미지..
아역배우 최우혁, 알고보니 서신애와 짝꿍 2007.04.30
아역배우 전성시대를 맞이하고 있는 충무로 극장가에서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두 주인공들이 있다. <날아라 허동구>개성파 아역배우 최우혁 군과 <눈..
이동건- 한지혜 4년간 연인사이 2007.04.30
그동안 소문만 무성했던 이동건-한지혜가 각자의 팬카에서 두사람이 연인사이임을 인정했다. 이동건은 24일 자신의 팬카페에 '이동건입니다' 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아이비 - 가장 예쁜 '쌩얼' 가수 2007.04.30
최근 인터넷 등에 연예인들의 화장하지 않은 맨얼굴 모습, 일명 '쌩얼' 사진이 많이 공개되면서, 자연미인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음악사이트 쥬크온(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