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윤, 유가족과 희생자들에게 위로를 먼저 전하자
보스톤코리아  2007-04-30, 00:07:21 
보스톤 광역구 시의원(Boston City Council at large) 샘윤은 버지니아텍 참사로 인해 한인들이 느끼는 슬픔, 충격, 분노, 그리고 심지어 혼란스러움까지 함께 느끼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금요일  편집마감이 막 지난 새벽 1시 4분 보스톤 코리아에 <우리의 진심어린 애도를 버지니아텍에 표하며: Our Thoghts Are With Verginia Tech>이란 이메일 서한을 보내 버지니아 테크 참사와 관련된 마음을 털어놨다.
샘윤 시의원은 “나에게 이메일을 하거나 전화를 했던 사람들에게 말했듯이 우선 우리의 모든 포커스는 지금 버지니아 테크의 희생자들과 가족들에게 우리의 기도와 위로를 전하는 것”이라며 먼저 애도를 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샘윤시의원은 그러나 “한국계미국인으로서 언론들의 (범인이 한국인이라는 점에 대한) 집중 조명이 향후 한인들의 이미지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진심으로 우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샘윤 의원은 버지니아 메모리얼 펀드에 기부를 원하는 한인들은 워싱톤 소재 한미연합에 마음을 전달해달라고 밝혔다.

장명술 [email protected]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말씀사경회 및 새생명 축제 2007.04.30
비전교회(담임 김한성 목사)는 오는 4월 27일 금요일부터 29일 일요일까지 알링톤 소재 비전교회에서는 <말씀사경회 및 새생명 축제>를 갖는다. 이..
뉴잉글랜드 수학 경시대회, 올해 만점자 4명 2007.04.30
▲ 수학경시대회에 참가한  9-11학년 학생들이 시험을 치고 있다. 김 대니얼, 김예린, 이경연, 전훈표 군등 만점 1위 증후군 속에..
샘윤, 유가족과 희생자들에게 위로를 먼저 전하자 2007.04.30
보스톤 광역구 시의원(Boston City Council at large) 샘윤은 버지니아텍 참사로 인해 한인들이 느끼는 슬픔, 충격, 분노, 그리고 심지어 혼란..
뉴잉글랜드 산악회 산사랑 2007.04.30
뉴잉글랜드 산악회 산사랑이 제2차 정기산행을 갖습니다 "산사랑"은 보스톤과 뉴햄프셔의 산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여서 만든 산악 동호회로 뉴잉글랜드 인근의 산을..
무료 영어교실 2007.04.30
월댐 소재 Hope International Church는 월댐한인교회(김광철 목사)의 협찬으로 오는 6월 4일부터 7월 25일까지 매주 월, 수, 금 오후 7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