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시, 곤잘레스 잘못한 것 전혀 없다.
보스톤코리아  2007-04-29, 23:53:23 
▲ 곤잘레스

부시대토령은 알베르토 곤잘레스 법무장관이 8명의 검사를 해고한 것에 대해 아무런 잘못이 없음을 확신한다고 밝혔다
완전히 합법적인 일을 증언하고 청문회를 받고 하는 것 대신 “곤잘레스 법무장관과 그의 부서가 왜 우리가 이런 일을 했다는 것을 잘 설명했더라면 더 나았을 것”이라며 결국 정당한 일을 제대로 설명하지 못해 오해를 받고 있다는 식으로 말했다.
곤잘레스는 4월 19일 상원법사위에 연방 검사들을 해고한 뒷배경에 대해 설명했었다. 부시는 민주당 및 일부 공화당의원들의 곤잘레스 사임요구에 대해 그럴 의사가 없음을 밝혔다.
“나는 여전히 알베르토를 신임한다”고 부시는 말하고 “그는 정치에 휘말려 있을 뿐”이라고 밝혔다.

장명술 [email protected]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미 국방부 틸만과 린치 의도적으로 영웅만들어 2007.04.29
▲이라크 군에 잡혔다가 구출된  제시카 린치 미군과 관련 당국은 아부 그레이브(Abu Ghraib)에서의 비행과  이라..
알라바마서 한인 유학생 집단 구타당해 2007.04.29
FBI, 버지니아텍 관련 증오범죄 여부 조사 미국 대학 기숙사에서 한인 유학생이 집단 구타당하는 사건이 발생, 미 연방수사국(FBI)이 버지니아공대 총기 난..
부시, 곤잘레스 잘못한 것 전혀 없다. 2007.04.29
▲ 곤잘레스 부시대토령은 알베르토 곤잘레스 법무장관이 8명의 검사를 해고한 것에 대해 아무런 잘못이 없음을 확신한다고 밝혔다 완전히 합법적인 일을 증언하..
칼 로브 등 불법 정치활동 여부 수사 2007.04.29
조지 부시 미국 대통령의 최측근 인사인 칼 로브 백악관 정치고문이 이끄는 백악관 사무실을 비롯한 행정부의 광범위한 불법 정치활동에 대해 연방 특별검사실이 수사에..
부시, 이라크 철수시한 설정 수용 못해 2007.04.29
▲ 공화당 빌영의원과 레리루이스 의원이 전비 법안및 철수 시한 설정 법안에 대해 협상하기 위해 상하원 교섭위원회에 참여했다. 이 법안은 이번 주말 대통령에게 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