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영화 - Baby Mama
보스톤코리아  2008-05-05, 22:19:44 
37세인 성공한 전문직 여성 케이트(티나 페이)는 겉으로만 보면 부러울 게 없는 여성이다. 그러나 그녀에게는 한가지 고민이 있으니 바로 불임. 아이를 갖고 싶지만, 그녀가 임신할 확률이 낮다는 이야기를 듣고 결국 대리모를 구하기에 이른다.

대리모 전문 에이전시를 통해 그녀를 찾아온 이는 젊은 백인 여성 '앤지(에이미 포엘러)'. 앤지는 고등학교 중퇴에 사회부적응자이자 한심하기 짝이 없는 남자친구를 둔 무직 여성이지만 쾌활한 성격의 소유자다. 케이트는 앤지의 배경 때문에 고민하지만, 그녀가 순수한 영혼의 소유자라고 판단하고 대리모로 데리고 온다.

정자은행을 통해 받은 정자와 자신의 난자를 앤지의 몸에 수정시킨 후 2주가 지난 어느 날 앤지는 남자친구와 크게 싸우고 케이트의 집으로 무작정 거처를 옮긴다. 케이트는 불청객이지만 자신의 아이를 뱃속에서 키우는 앤지를 내쫓지 못한다. 이제 이상한 관계로 맺어진 두 여자의 동거가 시작되는데....
지난 25일 개봉된 <베이비 마마>는 $18.3밀리언의 수입을 올리며 박스 오피스 1위에 올랐다.

▲장르: 코미디
▲감독: 마이클 맥컬러스
▲주연: 티나 페이, 에이미 포엘러, 시고니 위버

세라김 [email protected]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칸예 웨스트 (Kanye West)가 보스톤에 온다 2008.05.12
뤼아나, 널드, 루페 피아스코가 특별게스트로 참석 현재 메인스트림계 최고의 래퍼로 우뚝 선 칸예 웨스트(Kanye West)의 보스톤 공연이 15일 트위..
가족과 함께하는 5월 나들이 코스 2008.05.12
Wingaersheek Beach Gloucester의 Wingaersheek Beach는  잔잔한 파도, 스넥 바, 많은 구조 요원, 그리고..
이번주 영화 - Baby Mama 2008.05.05
37세인 성공한 전문직 여성 케이트(티나 페이)는 겉으로만 보면 부러울 게 없는 여성이다. 그러나 그녀에게는 한가지 고민이 있으니 바로 불임. 아이를 갖고 싶지만..
詩가 있는 세상 - 내가 살고 갈 이 세상에 2008.05.05
내가 살고 갈 이 세상에 이창윤(1940~) 아침상을 앞에 놓고 내다보면 호숫가 수양버들 아래 재두루미 한 마리가 그림처럼 서 있는 것이 보인다 내가..
이병헌 출연 'G.I. 조' 2008.05.05
이병헌의 블록버스터 영화 ‘G. I. 조’ 안티운동이 미국에서 일어나고 있다. 이병헌이 닌자 ‘스톰 섀도’로 등장하는 ‘G. I. 조’는 미군이 주인공이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