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톤총영사관 개천절 행사, 브라운대에서 성황리에 개최
??????  2024-10-10, 17:45:58 
10월 2일 로드아일랜드 브라운대학에서 열린 개천절행사에서 김재휘 총영사(사진 앞쪽 왼쪽에서 첫번째), 게이브 아모 연방하원의원(앞쪽 가운데), 브라이언 케네디 주 상원의원(사진 세번째)이 함께 한 모습
10월 2일 로드아일랜드 브라운대학에서 열린 개천절행사에서 김재휘 총영사(사진 앞쪽 왼쪽에서 첫번째), 게이브 아모 연방하원의원(앞쪽 가운데), 브라이언 케네디 주 상원의원(사진 세번째)이 함께 한 모습

(보스톤=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보스톤총영사관은 4357년 개천절 행사를 로드아일랜드 한인회의 후원을 받아 프로비던스에 위치한 브라운 대학교 캐스퍼룸에서 성대하게 개최했다.

로드아일랜드 및 뉴잉글랜드 한인 사회 관계자들, 브라운 대학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화자 밴드의 연주로 애국가와 미국 국가를 연주하며 행사가 시작되었다. 

김재휘 총영사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연방 하원 게이브 아모 의원, 로드아일랜드 주 상원 린다 우지프사 의원, 브라이언 케네디 의원, 브라운 대학 프랜시스 도일 사무처장, 윤광옥 로드아일랜드 한인회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로드아일랜드 한인회에 따르면, 주요 미국 인사들은 로드아일랜드에서 한인 사회의 역할이 점점 더 확대되고 있으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미국 지역 사회와의 돈독한 유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앞으로도 더 긴밀한 유대 관계를 이어가며 지역 사회의 중요한 구성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축사 후에는 브라운 대학 사물놀이팀의 공연과 K-pop 팀의 무대가 이어졌다. 행사 참석자들은 총영사관에서 준비한 한식 뷔페로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나누었다.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한강 책, 노벨상 후 엿새 만에 100만부 팔렸다 2024.10.15
한강의 책이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후 엿새 만에 누적 기준으로 100만부 넘게 팔렸다.16일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에 따르면 한강의 책은 이날 오전 9시를 기..
주청사에 열린 코리아데이, 한국문화 맛보고 듣고 느끼고 2024.10.10
한인과 한국문화가 주인공이 된 코리아데이 행사가 매사추세츠 주청사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시민협회가 10월 4일 금요일 매사추세츠 주청에서 주최한 이번 행사에는 많..
보스톤총영사관 개천절 행사, 브라운대에서 성황리에 개최 2024.10.10
보스톤총영사관은 4357년 개천절 행사를 로드아일랜드 한인회의 후원을 받아 프로비던스에 위치한 브라운 대학교 캐스퍼룸에서 성대하게 개최했다.로드아일랜드 및 뉴잉글..
DCR, 매사추세츠 단풍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지도 발표 2024.10.10
매사추세츠 주 여가 및 공원관리부(DCR)가 주내 단풍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인터액티브 맵을 발표했다. 이를 통해 단풍 여행을 계획하는 주민들은 DC..
아름다운 가을오후 보스톤 K클래식 음악회, 500명 구름관중 화답 2024.10.10
올해 창단 15주년을 맞은 뉴욕 클래시컬 플레이어즈(NYCP)와 2017년 반 클라이번 콩쿠르 우승자로 전 세계에 이름을 알린 피아니스트 선우예권이 함께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