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스 제너럴 브리검, 허리케인으로 인한 IV 수액 부족 경고
매사추세츠 최대 의료 시스템, IV 수액 절약 긴급 요청
현재 환자 진료에는 큰 영향 없어
??????  2024-10-03, 18:43:24 
(보스톤=보스톤코리아) 한새벽 기자 = 매사추세츠 주 최대 병원 및 의료 시스템인 메스 제너럴 브리검(Mass General Brigham)이 “심각하고 즉각적인 IV 수액 부족” 상황에 직면했다고 수요일 직원들에게 내부 이메일을 통해 경고했다.

메스 제너럴 브리검은 "지금 바로 수액을 절약하기 위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언급하며 "사건 관리팀이 이 급변하는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이에 적절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국 IV 수액의 60%를 생산하며 하루에 150만 개의 수액 팩을 제조하는 백스터 인터내셔널(Baxter International Inc.)은 허리케인으로 인해 노스캐롤라이나 매리언에 위치한 노스 코브(North Cove) 제조 공장이 일시적으로 폐쇄되었다고 발표하며 전국의 병원에 이 상황을 알렸다.

백스터는 화요일 전국 병원에 발송한 서한에서 여러 제품이 평소 수준의 40%만 할당될 것이라고 통보했으며, 복막 투석 제품의 할당에 대한 추가 정보도 곧 제공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메스 제너럴 브리검의 대비 및 연속성 책임자인 폴 비딩거 박사(Dr. Paul Biddinger)는 “2017년 허리케인 마리아 이후 유사한 어려움을 겪은 경험을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이 약품의 공급을 관리하는 데 신경을 쓰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현재 병원 운영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환자 진료에는 영향이 없다"고 밝혔다.

병원 대변인은 "현재 모든 운영, 특히 비응급 수술도 정상적으로 진행 중"이라고 덧붙였다.

미국 병원 협회(American Hospital Association)는 전국 회원들에게 보낸 "특별 공지"에서 "백스터와 협력하고 있으며 연방 기관과 적극적으로 협의하여 공급 차질이 환자 진료에 미칠 영향에 대한 우려를 전달하고 있다"고 전했다.

공지는 식품의약국(FDA)이 "최근 유통을 위해 출시되었거나 도매업체에 제공될 수 있는 제품의 양을 확인하고, 이 기간 동안 제공할 수 있는 모든 자원과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백스터 및 다른 연방 기관들과 협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FDA는 또한 "임시 수입이나 복구된 제조 라인의 신속한 검토"를 포함한 방안을 고려하고 있음을 인정했다. 백스터의 추가 시설들과 협력하여 공급을 늘리고 새로운 수급 부족 위험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뉴햄프셔 주민, 매사추세츠 방문 시 총기 휴대 주의해야 2024.10.03
뉴햄프셔와 매사추세츠를 자주 오가는 사람들은 다른 주를 방문했다는 생각을 잘 하지 않는다. 그러나 총기를 차량에 소지하고 있을 때는 전혀 다른 차원의 문제가 발생..
매사추세츠 동부말뇌염 위험도 점차 감소 2024.10.03
매사추세츠 내 동부말뇌염(EEE) 위험도가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점차 감소하고 있다고 주 보건부는 밝혔다. 보건부는 2일 EEE의 위험도가 주 전역에서 고위험도를..
메스 제너럴 브리검, 허리케인으로 인한 IV 수액 부족 경고 2024.10.03
매사추세츠 주 최대 병원 및 의료 시스템인 메스 제너럴 브리검(Mass General Brigham)이 “심각하고 즉각적인 IV 수액 부족”..
보스턴시 주류 면허 225개 새로 발급 … 한인 식당 기회 잡나? 2024.10.03
보스턴시가 225개의 새로운 주류 면허(Liquor License)를 발급하면서, 선착순이 아닌 기간을 두고 신청서를 받아 일괄적으로 심사하는 규정을 도입한다.2..
첨단 교통수단 스타트업 위한 인큐베이터 월댐에 들어선다 2024.10.03
올해 초 케임브리지 혁신센터에서 문을 열었던 첨단 교통수단 스타트업 인큐베이터 매스모빌리티허브(The Mass Mobility Hub)가 월댐으로 옮겨 본격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