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롤리투어 |
|
보스턴에는 많은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투어상품 두 개가 있다. 바로 트롤리 투어와 덕 투어인데 이 두 투어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1. 트롤리 투어
트롤리 투어는 버스를 타고 보스턴코먼, 백베이, 찰스타운까지 관광 포인트를 투어 하는 상품으로 이용객은 각각의 포인트에서 자유롭게 타고 내릴 수 있다. 투어코스는 비컨 힐, 파뉴일 홀, 퀸시 마켓, 옛 주의사당, 코플리 스퀘어 등 20여곳의 건축물과 관광명소 앞에 정차하는 빨간색 버스 빈타운 트롤리(Bean town Trolley)와 프리덤 트레일의 명소와 펜웨이 파크를 경유하여 총 18개의 정류장에서 타고 내릴 수 있는 오렌지 색 버스인 올드타운 트롤리(Old Town Trolley) 등 두 코스가 있고 웹사이트에서 구매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 (www.trolleytours.com/boston)
2. 덕 투어
덕 투어는 수륙 양용 오리 자동차를 타고 보스턴의 명소를 둘러 볼 수 있는 색다른 투어다. 주의사당, 보스턴코먼, 뉴베리 스트리트, 퀸시 마켓 등을 둘러 볼 수 있는 코스로 투어 시간은 약 1시간 20분정도 소요된다. 특히 덕 투어를 이용하면 과학박물관과 뮤지엄 숍, 프루덴셜 센터의 몇몇 상점 등에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트롤리 투어와 마찬가지로 웹사이트에서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 (www.bostonducktours.com)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