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MLB 첫 홈런' 공 잡은 주인공 김하성 팬이에요
샌프란시스코 구단, 한글로 SNS에 '메이저리그 첫 홈런' 축하
보스톤코리아  2024-03-31, 17:05:49 
이정후, MLB 첫 홈런 공 잡은 가족과 함께 찰칵
이정후, MLB 첫 홈런 공 잡은 가족과 함께 찰칵
(샌디에이고=연합뉴스) 김태종 특파원 = 이정후(25·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데뷔 후 처음 때려낸 홈런공은 김하성(28·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팬이 잡았다.

이정후는 30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의 펫코파크에서 열린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의 2024 MLB 정규시즌 방문경기에서 MLB 첫 홈런을 기록했다.

샌프란시스코가 3-1로 근소하게 앞선 8회 1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타석에 들어선 이정후는 볼카운트 1볼 1스트라이크에서 샌디에이고 왼손 불펜 톰 코스그로브의 시속 125㎞ 스위퍼를 잡아당겨 우중간 담장을 넘겼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구단은 경기 후 공식 소셜미디어(SNS)에 이정후가 'MLB 첫 홈런' 공을 잡은 주인공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구단은 "이정후의 첫 홈런을 잡은 가족은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 출신이지만 샌디에이고에 거주하고 있다"며 "이들은 김하성 선수를 가장 좋아한다고 말했다"고 소개했다.

또 이들 가족은 이정후에게 김하성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며, 이에 이정후는 "하성이 형에게 여러분에 대해 얘기하겠다"고 답했다고 전했다.

이정후는 이날 경기 후 취재진과 가진 인터뷰에서도 "첫 홈런공을 받았다"고 말했다.

샌프란시스코 구단은 또 SNS에 이정후의 첫 홈런 소식을 전하며 이정후의 타격 모습과 함께 한글로 '메이저리그 첫 홈런'이라고 적은 포스터를 게재했다.

아울러 이정후가 홈런을 치는 장면과 그라운드를 도는 모습, 더그아웃에서 팀 동료들의 축하를 받는 다양한 사진 등도 올려 이정후의 MLB 데뷔 첫 홈런을 축하했다.


한글로 적힌 이정후 '메이저리그 첫 홈런'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구단 X 캡처]

원본프리뷰

(끝)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샤오미 전기차 인기 이 정도까지?…"차 인도까지 최장 7개월 2024.04.01
샤오미 전기차 SU7(Speed Ultra 7·중국명 수치)이 큰 인기를 끌면서 차 인도까지 길게는 7개월이 걸리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로이터통신이 1..
'주가 29%↓' 테슬라에 잔인했던 1분기…인도량 실적에 쏠린 눈 2024.03.31
(로스앤젤레스=연합뉴스) 임미나 특파원 = 올해 1분기는 테슬라 투자자들에게 잔인한 3개월이었다. 테슬라 주가가 29%나 떨어졌기 때문이다.테슬라는 올해 들어 전..
이정후 'MLB 첫 홈런' 공 잡은 주인공 김하성 팬이에요 2024.03.31
(샌디에이고=연합뉴스) 김태종 특파원 = 이정후(25·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데뷔 후 처음 때려낸 홈런공은 김하성(..
민주, 공화 하원의장 구하기 움직임…"우크라 예산 전제" 2024.03.31
(워싱턴=연합뉴스) 김경희 특파원 = 미국 민주당 일각에서 우크라이나 지원 예산 처리를 전제로 축출 기로에 선 공화당 소속 마이크 존슨 하원의장 구하기에 나설 가..
"사람 음성 15초만 들으면 그대로 모방"…오픈AI, 새 기술 공개 2024.03.30
(로스앤젤레스=연합뉴스) 임미나 특파원 = 오픈AI가 사람 음성을 학습해 모방 음성을 생성하는 인공지능(AI) 도구 '보이스 엔진'(Voice 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