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A 일부 구간 주말에 폐쇄
보스톤코리아  2019-08-15, 20:55:17 
MBTA는 일부 구간 노선을 수리하고 개선하기 위해 주말에 일부 역을 폐쇄한다
MBTA는 일부 구간 노선을 수리하고 개선하기 위해 주말에 일부 역을 폐쇄한다
(보스톤=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MBTA에서 그린, 오렌지, 레드 라인의 일부 구간에 대해 추가적인 주말 폐쇄 일정을 발표했다. 이미 MBTA는 지난 6월에 일부 구간 노선을 수리하고 개선하기 위해 주말에 일부 역을 폐쇄한다고 발표했지만, 폐쇄 구간과 기간이 더 늘어났다. 

주말에 전철이 운행되지 않는 구간에는 셔틀 버스 등의 대체 이동 수단이 무료로 제공된다. 그러나 이동 시간이 지연되고 시민들이 불편을 겪을 것으로 예상된다. 

MBTA의 스티브 포프택 총괄 책임자는 성명서를 통해 “추가적인 구간 폐쇄 때문에 불편이 가중되겠지만, 이번 폐쇄 조치로 인해 시스템 전반에 걸쳐 더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개선이 빠르게 진행될 것”이라며 “대중 교통이 떠 빠르게 향상되어야 한다는 소리를 많이 듣고 있다. MBTA는 이번 기회를 노후한 철로를 교체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로 여기고 있다”고 밝혔다.

jsi@bostonkorea.com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MA주 친절한 주 순위에서 47위 2019.08.22
교육과 문화의 도시로 손꼽히는 매사추세츠 주가 타주에서 방문하는 사람들에게는 그리 좋은 인상을 주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발표된 미국 내 가장 친절..
MBTA 일부 구간 주말에 폐쇄 2019.08.15
MBTA에서 그린, 오렌지, 레드 라인의 일부 구간에 대해 추가적인 주말 폐쇄 일정을 발표했다. 이미 MBTA는 지난 6월에 일부 구간 노선을 수리하고 개선하기..
MA주에서 수영에 적합하지 않은 해변 2019.08.15
매사추세츠 주의 해변들은 과연 수영하기에 안전할까? 이에 대한 해답을 주는 보고서가 지난 13일 발표되었다. 프론티어 그룹과 미국 환경 조사 및 정책 센터에서는..
주 보건부 남부 6개지역 뇌염모기 고위험 추가 격상 2019.08.02
매사추세츠 보건부가 8월 2일자로 남부 6개 지역을 동부말뇌염 모기 고 위험수준으로 격상했다. 이로써 주내 위험수준이 ‘높음’인 지역은 총 13개 지역으로 확대됐..
토네이도, 휴양지 케이프코드 강타 2019.07.23
매사추세츠의 대표적인 휴양지인 케이프코드에 토네이도가 강타해 호텔 지붕을 날리고 나무들을 쓰러뜨렸으며 수많은 가정에 단전사태를 유발했다. 미 기상청에 따르면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