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날 올 시즌 첫눈 가능성
보스톤코리아  2021-11-25, 15:15:38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한새벽 기자 = 땡스기빙 다음날인 27일에는 비가 몇 차례 내린 후 추워진다. 이어 토요일, 일요일에는 찬공기가 보스톤 지역에 진입하며 월요일인 29일 시즌 첫눈을 뿌릴 것으로 예상된다. 

첫눈은 우스터, 버크셔 그리고 뉴햄프셔 고산지대에서는 충분히 대지를 하얗게 덮을 정도의 눈이 될 것으로 예측된다. 특히 해안가에 발달한 기압골이 내륙쪽에 형성된 차가운 공기와 만나 눈이 내릴 것이므로 해안가에서 떨어진 내륙지역에 눈이 쌓인다. 

특히 주목해야 할 것은 일요일 밤 추울 때 눈이 도착해 월요일 아침까지 이어지는 경우 월요일 출근길에 정체를 일으킬 가능성이 높다. 월요일까지는 아직도 시간이 남아있어 앞으로 더 자세한 정보가 나올 것으로 보인다. 

한편, 겨울철에는 태양이 비추는 각도가 낮아져서 특히 운전시 시야를 가리는 경우가 많다. 남서쪽 방향으로 운전하는 경우 이 같은 현상이 심한데 95번 도로 남쪽으로 운전하는 경우 렉싱턴 인근에서 남서쪽의 햇살이 눈을 가려 차량의 정체를 유발하곤 한다. 이 지역을 통과시 주의해야 한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최근 다시 폭증하는 코로나로 알게 된 진실 2021.11.25
한달전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은 뉴잉글랜드 일부와 아팔레치안 산맥 서쪽에서 증가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캐나다를 비롯한 미국 북쪽에서는 감염이 줄어들었다. 이 같은 패..
백신반대집회 참석한 7명의 의사 코로나 걸려 [4] 2021.11.25
아이버맥틴(Ivermectin)을 코로나 방지약으로 추천하고 백신을 반대하는 플로리다 주 집회에 참석했던 7명의 의사가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됐다. 이 의사들은 1..
월요일날 올 시즌 첫눈 가능성 2021.11.25
땡스기빙 다음날인 27일에는 비가 몇 차례 내린 후 추워진다. 이어 토요일, 일요일에는 찬공기가 보스톤 지역에 진입하며 월요일인 29일 시즌 첫눈을 뿌릴 것으로..
팬데믹 동안 43만 매스 주민들 유틸리티 요금 못내 2021.11.25
지난 팬데믹 15개월 동안 매사추세츠 주내 43만 가정이 전기 또는 가스 요금을 연체했으며 금액은 6억3천만달러에 달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보스톤에 본사를 둔 전..
<요가쏭의 5분요가> 일자목, 거북목이라면 꼭 해야하는 스트레칭! 2021.11.25
거북목이나 일자목은 앉아서 일하는 직장인들과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현대인들에게 나타나는 매우 흔한 증상인데요, 요즘은 장기간 컴퓨터를 사용하는 학생들과 어린이들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