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영 RI 한인회장 "그랜트 받은 후 책임이 중요"
보스톤코리아  2019-01-03, 20:33:35 
이재영 로드아일랜드 한인회장이 로드아일랜드한인회가 받은 3만불의 그랜트를 두고 향후 책임있는 사용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재영 로드아일랜드 한인회장이 로드아일랜드한인회가 받은 3만불의 그랜트를 두고 향후 책임있는 사용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장명술 기자 = 이재영 로드아일랜드 한인회장이 로드아일랜드한인회가 받은 3만불의 그랜트를 두고 향후 책임있는 사용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27일 송년 동포간담회에서 이재영 회장은 “사실 그랜트는 전 조(봉섭) 회장과 엔젤라 샤키(윤광옥 경제인협회장)씨가 노력해서 받은 것”이라고 말하고 “이런 거를 받으면 이에 따른 ‘성장통’이 있다”고 말했다. 이 회장은 또 수도관의 예를 들며 “신부들이 가난하게 삽도 없는 수도관에서는 운영이 된다. 수도관이 망하는 이유는 성공해서 돈이 생길 때”라고 비유적으로 펀드의 향후 사용과 책임에 대해 우려를 표시했다.  

이회장은 “이는 배운 사람이나, 종교를 가진 사람이나, 머리가 좋은 분들이나, 저 같은 사람들도 이번 기회에 생각을 많이 해야 한다”며 “(그랜트가) 어떻게 사용될지는 시간이 알려줄 것”이라고 말했다. 

로드 아일랜드 한인회는 10월 로드아일랜드재단(RIF)으로부터 이 재단의 예술확대프로그램(EAP) 그랜트 3만불을 받았다. 한인회는 이어 12월 총회에서 윤광옥 위원장, 지상욱 위원, 조봉섭 위원, 김창연 이사장, 이재영 회장 등 5인으로 구성된 문화위원회를 인준해 향후 3년간 매년 1만불씩의 그랜트를 운영토록 했다. 

editor@bostonkorea.com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음주운전과 이민법 2019.01.07
안녕하세요. 송동호 종합로펌입니다. 연말연시가 되면서 송년회를 비롯한 크고 작은 모임들이 많이 있습니다. 덕분에 좋은 사람들과 술자리를 할 기회도 많아지고 있습니..
"한인회장 2년째 공석 보스톤 한인사회 수치" 2019.01.03
2년째 공석으로 비어있는 보스톤 한인회장을 찾아야 한다는 의견이 오랜만에 적극적으로 제기됐다. 보스톤총영사관이 지난해 12월 27일 체스넛힐 소재 총영사관저에서..
이재영 RI 한인회장 "그랜트 받은 후 책임이 중요" 2019.01.03
이재영 로드아일랜드 한인회장이 로드아일랜드한인회가 받은 3만불의 그랜트를 두고 향후 책임있는 사용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27일 송년 동포간담회에서 이재영 회장은..
이길자 국민포장, 조은경 총리표창 수상 2019.01.03
2018년 세계 한인의날 유공동포 정부포상 수상자로 이길자 전로드아일랜드 한인회장과 조은경 뉴햄프셔 한인회장이 선정돼 각각 국민포장과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 유..
신임 노인회 이사장 이기환 씨 선출 2019.01.03
한미노인회는 지난 3년 동안 이사장으로 봉사했던 김용진 이사장 후임으로 이기환 씨를 선출했다. 한미노인회는 멧두은 소재 차이나부페에서 하반기 정기총회를 지난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