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톤필하모니아 방콕 음악회 '고향의 봄'
보스톤코리아  2020-05-06, 14:47:22 
보스톤필하모니아(대표 장수인)가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힘든 상황을 겪고 있는 한인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챔버 협연 '고향의 봄'을 연주했다. 

챔버 오케스트라 연주 단원 모두가 집에서 원격으로 연주한 것을 편집해 만들었기에 '방콕연주회'라 이름한 이 고향의 봄은 음악과 함께 연주자들의 표정까지 모두 볼 수 있어 색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이번 연주회에는 김현정(1바이올린, 음악감독), 민조현(1바이올린), 임창호(2바이올린), 이지영(2바이올린), 천민정(비올라), 이현민(첼로), 강주희(플룻), 김은형(클라리넷)씨가 참가했다. 

장수인 대표는 "서로의 안부가 너무도 걱정이 되고 앞날의 희망이 저 먼곳에 있는 어려운 시간입니다. 누군가의 사랑하는 사람을 너무도 많이 잃었습니다."라며 "창밖의 아름다운 봄을 모두와 함께 하고싶은 마음으로 필하모니아 보스톤 챔버오케스트라의 한인음악인들이 희망의 곡을 준비했습니다."라고 말했다. 

특히 장 대표는 "각자의 자리에서 한마음으로 연주한 이 곡을 준비하며 서로가 얼마나 소중한 존재인지 절감했다"며 곧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https://youtu.be/p4nHhAE92qM

www.philharmoniaboston.com 

보스톤필하모니아 편지 전문 

서로의 안부가 너무도 걱정이 되고 앞날의 희망이 저 먼곳에 있는 어려운 시간입니다. 누군가의 사랑하는 사람을 너무도 많이 잃었습니다. 

모두가 불안하고 힘든 이시기에 일선에서 봉사하시는 여러분들의 모습이 사무치게 아름답고 소중합니다. 

창밖의 아름다운 봄을 모두와 함께 하고싶은 마음으로 필하모니아 보스톤 챔버오케스트라의 한인음악인들이 희망의 곡을 준비했습니다. 

어려울때면 그리움 사무치는 고향, 보고싶은 부모형제들을 마음속에 불러보시라고 각자의 자리에서 한마음으로 고향의 봄을 연주해 합했습니다. 

이곡을 준비하면서도 서로가 얼마나 소중한 존재인지 절감했습니다. 

이 어려운 시기에 모두 힘내시고 굳세게 잘 이겨나가기를, 그리하여 곧 건강한 모습으로 , 우리의 생동하던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여러분, Stay Safe and Stay Strong ! 입니다.

 장수인   필하모니아 보스톤 대표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보스톤필하모니아 방콕 음악회 '고향의 봄' 2020.05.06
보스톤필하모니아(대표 장수인)가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힘든 상황을 겪고 있는 한인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챔버 협연 '고향의 봄'을 연주했다. 챔버 오케스트라 연..
센서스 응답기간 연장 2020.04.23
2020년 센서스의 응답 기간 마감이 8월 중순에서 10월 31일까지 연장될 것으로 보인다. 미 인구 조사국은 2020년 센서스 인구조사 연방 하원 할당 의석수의..
그레이터보스턴법률서비스(GBLS) 실업급여 도움 2020.04.16
비영리단체인 그레이터보스턴법률서비스(이하 GBLS)가 실직, 실업, 또는 근무시간이 감소된 한인들의 실직급여 신청을 무료로 돕는다. 매사추세츠에서 가장 빠르고 확..
21대 총선 양당의 분위기 2020.04.15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단 김 “하버드 날 입학시켜줘” 랩 비디오 화제 2020.02.10
하버드 조기입학에서 입학 유예결정을 받은 한인 2세 에단김(Ethan Kim)이 하버드에 입학허가를 호소하는 랩 비디오를 만들어 화제가 되고 있다. 노스케롤라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