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V.O, 새 임원 모집에 앞서 단체 설명회 개최
유학생 비영리 기부단체 임원 모집 중
보스톤코리아  2020-01-23, 18:13:00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유학생 비영리 기부단체 Give Orange Boston (이하 GIV.O Boston)이 1월 25일 토요일 오후 7시에 단체 설명회를 진행한다. GIV.O Boston의 설명회는 보스톤 지역에서 더 많은 사람이 GIV.O Boston과 각 부서의 방향성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갈 수 있도록 마련된 자리이다.

GIV.O는 선진 기부문화 정착을 통해 사회적 가치 창출을 목표로 하여 매 학기마다 수혜자를 채택하고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학기에는 보스턴 챕터가 독거노인 종합지원센터를 수혜자로 채택하여 도시락 “진지한 진지”를 판매하고 “2불 캠페인”을 개최해서 기부금을 모았다. 모인 기부금은 1월 초, 독거노인 종합지원센터로 기부되었다. 

한편, GIV.O Boston은 현재 단체와 함께할 새로운 인재도 모집하고 있다. GIV.O Boston은 총 5가지의 부서로 나뉘어 있다: 회장단, 전략운영팀(Operation Strategy), 프로젝트 개발팀(Project Development), 홍보팀(Public Relations)과 디자인팀(Design). GIV.O Boston은 현재 회장단을 제외한 전 부서에서 모집하고 있다. GIV.O Boston은 인포세션 자리에서 자세한 부서 설명과 채용 과정 설명도 함께할 예정이다. 인포세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간: 1월 25일 (토) 오후 7시
장소: Dockser 240 (65 Forsyth Street)

bostonkorean@hotmail.com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보스톤노인회 구정맞이 윷놀이 잔치 2020.01.23
한미노인회는 25일 구정 설날을 앞두고 노스앤도버 소재 다문화선교교회에서 열린 셋째 주 수요일 사랑방모임에서 구정맞이 윷놀이 잔치를 벌였다.매년 충청향우회와 가든..
탈북학생들“보스턴서 성공한 한인들 배우고 싶다” 2020.01.23
8명의 탈북학생들이 보스톤에서 한달간 기업가정신(Entreprenuership) 교육을 받으며 장래 창업을 위한 꿈을 완성해가고 있다. 보스톤 소재 비영리단체 E..
GIV.O, 새 임원 모집에 앞서 단체 설명회 개최 2020.01.23
유학생 비영리 기부단체 Give Orange Boston (이하 GIV.O Boston)이 1월 25일 토요일 오후 7시에 단체 설명회를 진행한다. GIV.O B..
위안부 피해자 명예와 인권회복을 위한 연주회 2020.01.23
= 위안부들의 아픔, 고민, 분노 그리고 그 가족들의 사연을 함께 느끼고 이를 음악으로 연주하고 대화하는 행사가 1월 26일 일요일 오후 6시 30분에 개최된다...
보스톤 산악회 겨울 정기산행 2020.01.23
보스톤 산악회가 뉴햄프셔 소재 모나드낙 마운틴(Mt. Monadnock)으로 2월 1일 토요일 정기산행을 떠난다. 이번 산행은 왕복 8.8마일의 트레일을 타며 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