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총영사배 태권도대회 개최
보스톤코리아  2018-11-08, 20:22:25 
매사추세츠주태권도협회가 주관하고 총영사관이 후원하는 제5회 총영사배 태권도대회가 스루스베리 소재 세인트존스하이스쿨에서 11월 4일일 개최됐다 (사진=보스톤총영사관 제공)
매사추세츠주태권도협회가 주관하고 총영사관이 후원하는 제5회 총영사배 태권도대회가 스루스베리 소재 세인트존스하이스쿨에서 11월 4일일 개최됐다 (사진=보스톤총영사관 제공)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매사추세츠주태권도협회가 주관하고 총영사관이 후원하는 제5회 총영사배 태권도대회가 스루스베리 소재 세인트존스하이스쿨에서 11월 4일일 개최됐다. 

태권도대회는 매사추세츠주 지역 50여개 태권도 도장에서 출전한 초, 중, 고등학생 및 일반인 태권도 수련자 등이 참석, 품새와 겨루기 등 부문에서 실력을 겨뤘다. 

이날 대회에는 매사추세츠주 해나 케인(Hannah Kane) 하원의원과 1988년 서울올림픽 미국대표팀 코치를 역임했던 박연환 관장 등도 참여했다. 

정재형 회장이 이끄는 매사추세츠태권도협회는 이날 대회에서 장애인 지원 단체인 이스터 실즈(Easter Seals) 매사추세츠 지부 회장에게 후원금을 기증했다. 태권도 협회는 또 김용현 총영사에게 명예 4단 단증을 수여키도 했다. 

 
김용현 총영사는 페북 포스팅을 통해 “오늘 성공적인 대회를 준비하신 정재형 회장과 각지에서 선수단을 이끌고 참석해주신 많은 관장, 사범, 심판 등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미국내 태권도가 더욱 활성화되고, 더 많은 학교 교육과정에 태권도가 도입되어 한.미 청소년들의 심신단련과 전인교육에 계속 기여하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bostonkorean@hotmail.com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연방하원의원 영 김 당선 확정적, 앤디 김도 앞서 2018.11.08
공화당 영 김(56.한국명 김영옥) 후보가 6일 치러진 중간선거에서 2.6% 앞서고 있어 연방 하원의원 당선이 확정이며 민주당 앤디 김 후보도 부재자 사전투표를..
한국학교 공개수업 부모들 반응 "인상적, 감동적" 2018.11.08
뉴튼 소재 뉴잉글랜드 한국학교의 2차 공개수업을 참관한 학부모들은 대부분 공개수업을 통해 교사들이 어떤 방법으로 자녀들을 가르치는지 직접 보고 교사들의 노고에 감..
제5회 총영사배 태권도대회 개최 2018.11.08
매사추세츠주태권도협회가 주관하고 총영사관이 후원하는 제5회 총영사배 태권도대회가 스루스베리 소재 세인트존스하이스쿨에서 11월 4일일 개최됐다. 태권도대회는 매사추..
보스톤 내 식료품점 가격 비교 2018.11.08
동일한 제품이라도 식료품점에 따라 소매가격이 다르다. 한 소비자 단체에 따르면 보스톤 인근 지역 식료품점 중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식료품을 판매하는 곳은 프라이스..
뉴튼 마리화나 판매 제한하려는 주민투표 2018.11.08
한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뉴튼에서 마리화나 판매점의 입점을 막거나 제한하도록 하는 조례가 지난 6일 주민투표에 부쳐졌다. 결과는 과반수를 조금 넘는 주민들이 마리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