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 가이드, 보스톤과 필라델피아 포함한 '북동부 도시판' 발표
보스턴 관광청 미트보스톤과 협력… 보스턴의 미식 수준, 세계 무대에
??????  2025-05-15, 15:26:05 
다운타운 한식당 소맥
다운타운 한식당 소맥
(보스톤=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세계 최고의 식당 평가로 알려진 미쉐린 가이드(Michelin Guide) 가 보스턴과 필라델피아를 공식 포함한다고 5월 12일 발표했다.

이번 발표로 두 도시는 미쉐린의 북동부 도시판(Northeast Cities edition)에 새롭게 이름을 올리게 됐다. 해당 판에는 이미 뉴욕, 시카고, 워싱턴 D.C. 등이 포함돼 있으며, 보스턴과 필라델피아는 미쉐린이 최근 미국 전역으로 범위를 넓히는 과정에서 추가됐다.

보스톤의 등재는 관광청인 미트보스톤과 미쉐린 가이드 간의 협력 덕분에 성사됐다. 미쉐린 측은 “식당 선정은 철저히 독립적으로 진행되며, 익명의 평가원이 이미 보스턴과 필라델피아 전역의 식당에서 평가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다만 미쉐린 가이드는 미트보스톤과의 협력은 마케팅과 홍보 목적에 한정된 것 이라고 선을 그었다.

미트보스톤의 대표이자 CEO인 마사 셰리든(Martha Sheridan) 은 성명에서 “보스턴의 외식 산업은 이미 새로운 수준에 도달했으며, 미쉐린 가이드의 이번 등재는 그 사실을 공식적으로 입증하는 결과”라고 강조했다.

미쉐린 가이드는 2005년 미국 뉴욕에서 처음으로 가이드를 발간한 이후 샌프란시스코, 시카고, 워싱턴 D.C., 애틀랜타, 플로리다, 텍사스, 콜로라도 등으로 평가 지역을 꾸준히 확장해왔다.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미쉐린 가이드, 보스톤 상륙… 평가단 식당 방문 중 2025.05.15
세계 미식가들이 선호하는 미쉐린(미슐랭) 가이드가 드디어 보스톤에 상륙한다.관광 및 컨벤션 유치 기관으로 관광청에 해당하는 미트보스톤(Meet Boston) 이..
보스톤 한미노인회, 어버이날 행사 성황리에 개최 2025.05.15
보스톤 한미노인회(회장 한순용)는 5월 첫째 수요일인 지난 7일, 정기 모임을 어버이날 기념 행사로 진행했다. 모임은 평소처럼 오전 10시경 삶은 달걀과 스낵을..
미쉐린 가이드, 보스톤과 필라델피아 포함한 '북동부 도시판' 발표 2025.05.15
세계 최고의 식당 평가로 알려진 미쉐린 가이드(Michelin Guide) 가 보스턴과 필라델피아를 공식 포함한다고 5월 12일 발표했다.이번 발표로 두 도시는..
주지사, 태양광 감축, 원전 도입 등으로 100억 달러 에너지 절감 추진 2025.05.15
대용량 에너지 조달을 위해 원전을 껴안는 세계적인 추세에 맞춰 매사추세츠도 지난 1982년의 원전건설제한법안을 폐지하고 태양광에서 다변화하는 정책을 도입을 추진하..
공화당의 새 감세안, 일반 대중에 현금 혜택… 하지만 임시조치 2025.05.15
공화당은 미국 시민을 위한 감세정책으로 미국일반 대중이 호감을 얻는다는 전략이다. 또한 대통령 임기까지만 유효한 단기 세금감면으로 지지를 받은 후 추후 의회로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