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레트구장 콜드플레이 콘서트서 '불륜' 들킨 CEO, 사흘 만에 사직
??????  2025-07-19, 19:12:47 
온라인서 화제가 된 콜드플레이 공연 전광판 영상
온라인서 화제가 된 콜드플레이 공연 전광판 영상
(로스앤젤레스=연합뉴스) 임미나 특파원 = 록밴드 콜드플레이의 공연장에서 '불륜 행각'을 들킨 미국 IT 기업 최고경영자(CEO)가 결국 사직했다고 미 경제매체 CNBC와 CNN 방송 등이 19일(현지시간) 전했다.

구설에 오른 기업 아스트로노머 측은 이날 성명을 통해 앤디 바이런 CEO가 사직서를 제출했으며, 이사회가 이를 받아들였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우리 회사에 대한 인식이 하루 아침에 바뀌었다고 해도 우리 고객들을 위한 제품과 업무는 달라지지 않았다"며 "우리는 가장 잘하는 일을 계속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직전까지 이 회사 CEO였던 바이런은 지난 16일 매사추세츠주 질레트 스타디움에서 열린 콜드플레이 콘서트에서 같은 회사의 인사 책임자인 여성을 등 뒤에서 안고 있다가 이 장면이 '키스 캠'이라고 불리는 장내 카메라에 잡혀 전광판에 생중계되면서 불륜 의혹에 휩싸였다.

전광판에서 자신들의 모습을 확인한 이 커플은 황급히 서로에게서 떨어져 얼굴을 숨겼고, 이 장면이 고스란히 중계되면서 관심을 끌었다.

콜드플레이의 리드보컬 크리스 마틴은 이런 모습을 보고 "둘이 바람을 피우고 있거나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 전광판 영상은 틱톡 등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급속히 확산하면서 세계적인 화제가 됐고, 누리꾼들의 '조사'로 이들의 신원이 드러나면서 바이런의 해임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나왔다.

아스트로노머는 2018년 뉴욕을 기반으로 설립된 데이터 운영 회사로, 이전까지는 그리 알려지지 않은 작은 회사였으나 이번 일로 전 세계에 이름을 알리게 됐다.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차량등록국(RMV) 사칭 문자 사기 기승…운전자 주의 당부 2025.07.22
매사추세츠 차량등록국(RMV)은 최근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한 문자 메시지 사기(smishing)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며 주의를 당부했다. 최근 사기 문자들은 매사..
매사추세츠 주택 시장 냉각 조짐…신규 데이터로 확인 2025.07.22
매사추세츠 주의 주택 시장이 냉각 조짐을 보이는 신호가 나타났다. 최근 레드핀(Redfin)의 보고서에 따르면, 보스톤 지역의 6월 주택 거래 계약 중 약 10%..
질레트구장 콜드플레이 콘서트서 '불륜' 들킨 CEO, 사흘 만에 사직 2025.07.19
(로스앤젤레스=연합뉴스) 임미나 특파원 = 록밴드 콜드플레이의 공연장에서 '불륜 행각'을 들킨 미국 IT 기업 최고경영자(CEO)가 결국 사직했다고..
뉴햄프셔, 연례 차량 인스펙션 폐지… 매사추세츠는? 2025.07.14
뉴햄프셔주가 내년부터 연례 차량 인스펙션(Auto Inspection) 제도를 공식적으로 폐지한다. 그러나 매사추세츠에서는 인스펙션 폐지에 대한 움직임은 전혀 보..
제압 중 남성 사망, 7명의 헤이버힐 경찰관 정직처분 2025.07.14
정신병력을 가진 한 남성을 제압하는 과정에서 짓눌러 사망케 한 7명의 헤이버힐 경찰관들이 유급 직무정지 처분에 처해졌다. 로버트 피스톤 주니어 헤이버힐 경찰서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