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스터 레드삭스, 8월 22일 코리안 헤리티지 나이트 개최
우스터시 한국의 날 선포…태극기 게양부터 K-팝과 태권도 공연, 불꽃놀이까지
??????  2025-07-24, 16:20:38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레드삭스 트리플 A 팀인 우스터 레드삭스(WooSox)가 오는 8월 22일 금요일 ‘코리안헤리티지나이트(Korean Heritage Night)’를 개최, 한인사회와 한국 문화를 기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작년에 이어 올해 2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더욱 풍성해졌다. 오후 3시 우스터 시청 앞 국기 게양대에서 한국 국기인 태극기를 게양하며, 이 자리에서는 공식적으로 ‘우스터 한국인의 날’이 선포된다. 오후 5시 30분부터 6시 30분까지는 경기장 앞 DCU 플라자(Gate D 인근)에서 K-팝 댄스팀 엄브라(Umbra)가 경기 전 길거리 공연을 펼친다.

경기장 내에서는 공식 기념식이 오후 6시 15분부터 6시 45분까지 진행된다. 이 행사에는 태권도 시범, 애국가 제창, 경기장 내 태극기 게양 등이 포함되어 관중들에게 한국 문화를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우스터 레드삭스의 야구 경기는 오후 6시 45분에 시작되며, 경기가 끝난 후에는 K-팝 댄스팀 허쉬(Hush)의 특별 공연과 함께 한국 음악에 맞춘 불꽃놀이가 펼쳐진다. 이 10~15분간의 피날레는 코리안 헤리티지 나이트를 마무리하는 특별한 순간이 될 예정이다.

또한, 행사 당일에는 한국 음식을 테마로 한 특별 먹거리와 음료도 판매된다. 자메이카 플레인의 한식당 강남 스파이스(Gangnam Spice)가 팝업식당을 운영하며, 경기장 내 매점(Concession)에서는 불고기나초(Bulgogi Loaded Nacho) 등 퓨전 한식 메뉴가 제공된다. 주류 코너에서는 한국 아이스캔디 소주 칵테일(Korean Popsicle Soju Cocktail)도 판매된다. 

우삭스 코리안헤리티지나이트는 레드삭스 트리플 A팀인 우스터 레드삭스 경기도 관람하며 한국의 문화도 넓은 경기장에서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큰 매력이다. 


행사를 기획한 우삭스의 최지원 데이터분석 및 그룹세일즈 매니저는 “우스터 레드삭스는 한인들에게 생소할 수 있는 트리플A 마이너리그 구단이지만 2021년 신설 경기장 신축 이래로 매년 500,000관중을 동원할 만큼 지역인들에게는 인기있고 놀거리와 볼거리가 많은 곳”이라고 말하고 “이 마이너리그 구단에서 일하는 유일한 한국인으로서 한국 문화를 지역 사람들과 나누고 또 한인사회에 레드삭스를 소개하고 싶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코리안 헤리티지나이트을 기념해 한글로 된 우삭스 특별 모자도 100개 한정으로 판매되며, 티켓과 함께 구매하면 30% 할인을 받게 된다. 


최 매니저는 “우스터 레드삭스 구장인 폴라 파크(Polar Park)의 장점은 즐길거리도 많아 야구에 대해 잘 모르시더라도 충분히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며 “더불어 티켓 가격도 메이저리그 경기(Fenway Park)와는 비교과 안될 정도로, 5배에서 20배이상 저렴해 부담없이 오실 수 있다”고 설명했다. 

티켓은 다음 링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https://www.gofevo.com/group/KoreanNight2025
참가를 원하는 한인들은 경기 시간이 저녁 퇴근 시간대와 겹쳐 우스터까지의 차량 운행 시간이 평상시보다 많을 수 있으므로 넉넉히 시간을 두고 준비해야 하며 주차권도 경기장에서 도보 5분 미만 거리의 주차장에서 미리 구입해두면 좋다. 

이번 ‘코리안 헤리티지 나이트’는 한인 커뮤니티와 지역 주민이 함께 어우러져 한국 문화를 기념하고 즐길 수 있는 소중한 자리가 될 전망이다. 

위의 주차장 중 5분 거리내의 주차장을 선택해 예약하는 것이 좋다 .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영어공식언어 행정명령…미국세청, 다국어 지원 폐지 검토 2025.07.25
미국 국세청(IRS)이 다국어 지원 서비스를 폐지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워싱턴포스트(WP)가 24일(현지시간) 보도했다.앞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영어를 미..
뉴욕 아파트 소유한 2만5천가구, 수십년 거주 집 잃을 위기 2025.07.24
뉴욕 맨해튼 ‘억만장자 거리(Billionaires’ Row)’로 불리는 57번가 인근의 중산층 주거지, 카네기 하우스(Carne..
우스터 레드삭스, 8월 22일 코리안 헤리티지 나이트 개최 2025.07.24
레드삭스 트리플 A 팀인 우스터 레드삭스(WooSox)가 오는 8월 22일 목요일 ‘코리안헤리티지나이트(Korean Heritage Night)&rsq..
재외동포협력센터, 차세대 재외동포 청년 대상 '취·창업 연수' 참가자 모집 2025.07.24
재외동포청 산하 공공기관인 재외동포협력센터(센터장 김영근)는 전 세계에 거주 중인 차세대 재외동포 청년 가운데 모국에서의 취업 및 창업에 관심 있는 약 70명을..
보스톤산악회, 8월 2일 제13차 정기 산행 진행 2025.07.24
보스톤산악회가 오는 8월 2일 토요일 제13차 정기 산행을 실시한다. 이번 산행은 뉴햄프셔 화이트마운틴 지역의 부트스퍼(Boott Spur, 5,500피트)와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