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영구눈썹 /Nano Brows/스킨케어 > 구직 보스톤코리아

본문 바로가기


반영구눈썹 /Nano Brows/스킨케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BrowsbyJin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5건 조회 72,405회 작성일 26-05-15 05:54

본문

Face & Brows Studio /Brows By Jin

예약문의: 978-935-1395

Email: [email protected] 

 


-반영구눈썹 Nanobrows / Microblading 

Nanobrows 시술은 개개인의 눈썹 모양과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 맞춤형으로 진행됩니다. 시술직후 자연스럽고 피부의 부담이 적다. 

눈썹 숱이 없거나 반쪽인 경우 
눈썹이 탈모되거나 탈색된 경우 
사고로 인해 눈썹이 훼손된 경우 
짝짝이 눈썹일 경우 
눈썹 메이크업에 자신이 없는 경우 
기존의 문신으로 인해 푸르거나 검은 눈썹을 수정해야 하는경우 

-아이라인 (eyeline) 

눈매가 흐리거나 속는썹이 적거나 흐려 또렷한 눈매를 원할경우 
쌍커풀 수술 후 어색하거나 부자연스러운 경우 
매일같이 하는 아이라이너가 귀찮은 경우 
속눈썹 라인(점막)이 많이 보이는경우 
화학약품(아이라이너, 마스카라) 알러지가 있는 경우

-입술(lip) 

입술색이 흐린 경우 
입술색이 검거나 푸른 경우 
립스틱을 바르지 않으면 아파보이는경우 
구순구개열 수술을 했거나, 입술이 비대칭인 경우

웹사이트 방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https://g.page/r/CfEk2oCosJq7EAE?ghttps://g.page/

 

 

 

스킨케어: 얼굴경락 /스킨 스켈링 /고주파 관리/수분관리 /여드름 관리  

 

 


MA Licensed permanent make up artist.

반영구화장/Microblading/permanent makeup 

 


댓글목록

profile_image

5년 전, 화장한듯 안한듯한 비주얼을 좋아하는 제 취향에 맞춰 아이라이너를 살짝 잘 넣어 주셨고, 최근에는 취향이 좀 바뀌어서 다시 방문했는데, 여전히 친절하게 꼼꼼한 솜씨로 잘 해 주셨어요. 제 얼굴이 비대칭이어서 양쪽 눈썹 모양을 마추기 어려웠을텐데, 눈썹 또한 전문가의 솜씨로 예쁘게 잘 해주셔서 감사해요. 화장으로 시간 쓰기 아까운 분들, 시술 받으시고 편하게 사세요~

profile_image

눈썹 반영구는 태어나서 처음이었는데, 진 원장님께서 친절하게 시술 과정, 에프터 케어 하는 방법 등 하나하나 다 알려주시고 분위기도 편안하게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그리고 제 얼굴에 맞게 라인도 다 잡아주시고 꼼꼼하게 리터치까지 해주셔서 그런지 지인분들이 눈썹 예쁘다고 많이들 칭찬하셨어요:) 진 원장님 시술 정말 추천합니다!! 밖에 나갈 때 전보다 더 편하고 자신감 있게 나갈 수 있도록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원장님:)

profile_image

최근에 눈썹 문신 받았는데요~
너무 맘에 들어서 후기 올려요!
눈썹 숱이 워낙 없는지라 늘 그리고 다녔었는데, 시술후 너무 맘에 들었어요!
시술 순서는 체질, 시술경험 유무 및 어떤 식으로 진행할지 상담한 뒤에, 얼굴형, 눈썹 모양 , 색 등등 고려해서 제 눈썹에 스케치를 해 주십니다. 정말 꼼꼼하고 정성 드려서 해주셨어서 믿음이 확 갔어요. 상담후 스케치 참고해서 피드백 후, 시술 들어갔는데요. 마취크림을 발라서 하나도 아프지 않았어요! 전혀 아프지 않고 편하게 반쯤 자면서 받았답니다. 시술후 결과는 너무 만족스럽고, 제 진짜 눈썹같이 섬세하게 되었어요! 강력 추천 합니다! 예쁜 눈썹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

profile_image

아이라이너 했어요! 깐깐한 제가 완전 만족할만큼 깔끔하고 이쁘게 해주셔서 대만족합니다.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시구 설명잘해주셔서 감사해요! 대박나세요! 강추강추!

profile_image

세달전에 반영구 눈썹 시술을 받아었요. 진언니께서 눈썹을 너무 이쁘게 잘 해주셔서 너무 만족 하고 있습니다. 시술 사간은 짧으나 시술 전 언니께서 제게 어울리는 눈썹을 디자인 하기 위해 여러 디자인을 그려 보여주시고 또 체크하시고 맘에 쏙 들 때까지 너무 친절하고 꼼꼼 하게 잘해주셔서 시술 하는 동안 맘 편하게 잘 받고 왔습니다. 한달뒤 또 진언니를 방문해 아이라인 까지 받고 왔답니다. 너무 자연스럽고 이쁘게 해주셔서 거의 화장 할 필요없이 편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진언니 너무 추천 드려요. 손님들의 특징을 잘 파악해 본인에 꼭 맞는 눈썹과 아이라인을 예쁘게 시술해주신 언니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에이 클래스
애나정
크리스 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