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 경영대 음악과 비즈니스 결합 이색 행사
음악도 감상하고 비즈니스도 생각하는 “뮤지니스”
한국 스타트업의 뮤직관련 앱 사용 및 토론회
관심 있는 한인 또는 한인 유학생들도 참여 가능
보스톤코리아  2018-11-13, 16:10:24 
(보스톤=보스톤코리아) 온라인 팀 = 보스톤대학 경영대학원(BU MBA )은 음악가들이 연주도 듣고 한국의 스타트업이 개발한 뮤직관련 앱도 사용해보며 사업화 방안도 논의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음악과 비즈니스가 결합한 이른바 “뮤니니스(Musiness)”행사는 11월 16일 오후 5시부터 6시 15분까지 보스톤대 경영대학원(Questrom School of Business)에서 개최되며 보스톤 소재 버클리 및 콜비 칼리지 교수들, 음악산업 관계자들, 경영대학원 학생들 그리고 음악 연주가들이 함께 이 앱을 사용해보고 논의 한다. 

이날 행사는 한국의 앱 개발 회사의 창업자도 함께 참여하며 음악가들의 공연, 프레젠테이션, 패널토론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행사 후에는 리셉션(저녁식사)이 진행되며 리셉션 후 공연이 이어진다. 관심있는 학생, 한인들은 행사장을 직접 방문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경영대학원 학생들이 한국의 스타트업회사들을 돕는 인턴십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지난 4년간 보스톤대 이유택 교수가 이끄는 경영대학원 학생들은 한국의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과 글로벌 산학협력컨설팅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학생들이 한국을 방문 해외진출을 컨설팅하는 역할을 해왔다. 

이유택 교수팀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한국회사의 앱을 미국 현지에서 경험해보고 발전가능성을 논의하며 추후 미국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하고자 할 것으로 보인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2017년 MA주 증오 범죄 9% 증가 2018.11.15
2016년부터 2017년 사이에 매사추세츠 주에서 증오 범죄는 9% 증가했다. 같은 기간 동안 미국 전체에서는 증오 범죄가 17% 증가했다. FBI 자료에 따르면..
블랙 프라이데이 쇼핑 몰 개장 시간 2018.11.15
일년 중 가장 큰 폭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날이자 연말 쇼핑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블랙 프라이데이가 다가오고 있다. 매사추세츠 주에 위치한 대부분의 가게들이..
컴캐스트 고객 2만명, 환불 혹은 위약금 면제 2018.11.15
2만명 이상의 매사추세츠 주 컴캐스트(Comcast) 고객이 환불이나 위약금 면제 처분을 받게 된다. 모라 힐리 법무부 장관은 이 같은 내용을 지난 13일 발표했..
BU 경영대 음악과 비즈니스 결합 이색 행사 2018.11.13
(보스톤=보스톤코리아) 온라인 팀 = 보스톤대학 경영대학원(BU MBA )은 음악가들이 연주도 듣고 한국의 스타트업이 개발한 뮤직관련 앱도 사용해보며 사업화 방안..
榮 (영) 2018.11.12
저희가 주의 나라의 영광을 말하며 주의 능을 일러서 주의 능하신 일과 주의 나라의 위엄의 영광을 인생에게 알게 하리이다.They will tell of the 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