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4일 불꽃놀이 어디서 보면 좋을까
보스톤코리아  2018-06-28, 20:24:02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정선경 기자 = 보스톤에서 미국 독립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열리는 기념행사 중 가장 대표적으로 알려진 것은 보스톤 팝스의 불꽃놀이다. 찰스강변 에스플라나드에서 낮동안 피크닉과 야외활동을 즐기다가 저녁이 되어 어두워진 하늘을 밝히는 불꽃놀이를 보는 것은 보스톤의 가족들이 수십 년 동안 즐겨온 전통 중의 하나이다. 하지만 유명세 만큼이나 많은 인파가 몰린다는 것이 부담이 된다면 이외에도 많은 좋은 대안이 있다. 보스톤 주변의 도시에서 열리는 불꽃 놀이 행사에는 어린 아이들을 위한 이벤트 뿐만 아니라 콘서트, 게임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제공된다. 마미포핀스가 소개한 6월 30일부터 7월 4일 사이에 열리는 보스톤 인근 도시의 독립 기념일 축제는 다음과 같다.
 
브레인트리 7월 4일 기념 축제 - 6월 30일
브레인트리의 7월 4일 기념 축제는 성대하게 치러진다. 오전 11시 45분에 퍼레이드로 시작하여 오후 2시에 게임과 놀이기구, 홈런 더비 경기등이 포함된 축제 행사가 시작된다. 다양한 라이브 음악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저녁 9시 30분 군인들에게 경례를 한 후 곧바로 불꽃놀이가 이어진다.
Braintree High School, 128 Town Street, Braintree, MA 02184

앤도버 고등학교에서의 불꽃 놀이  - 7월 3일
앤도버의 고등학교에서 열리는 축제에 가게 될 경우 4일날 저녁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게 장점이다. 불꽃놀이가 하루 전인 3일날 저녁에 열리기 때문이다. 4일날에는 아침 일찍 팬케이크 아침식사로 시작되어 퍼레이드, 공원에서의 게임 및 콘서트로 이어진다. 4일 오후부터 저녁까지는 다음날 평일로 복귀하기 위한 휴식시간이다. 
Andover High School, 80 Shawsheen Road, Andover, MA 01810

보스턴 팝스 7월 4일 콘서트 & 불꽃 놀이 - 7월 4일
보스톤의 독립 기념일 행사를 대표하는 보스톤 팝스의 콘서트 및 불꽃 놀이가 올해도 어김없이 열린다. 2018년 콘서트에는 레이첼 플래튼(Rachel Platten), 그래미 상을 수상한 리아논 기든스(Rhiannon Giddens), 가수 에이미 레이(Amy Ray)와 에밀리 세일러스(Emily Saliers)가 포함된 미국 폭스 뮤직 듀오인 인디고 걸스 (Indigo Girls)가 특별 출연한다. 
Hatch Shell, Esplanade Between Mass Ave and Longfellow Bridges, Boston, MA

독립 기념일 콘서트, 바베큐, 불꽃 놀이 - 7월 4일
하루종일 치러지는 링컨의 독립 기념일 축제에서는 멋진 경치를 배경으로 하는 달리기와 어린이 자전거 퍼레이드, 링컨타운 7월 4일 퍼레이드, 보이스카우트 쿡 아웃, 타운 와이드 수영, 축구, 콘서트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음악과 어우러지는 바베큐는 저녁 7시부터, 불꽃놀이는 9시 15분에 시작된다. 주차비는 20불이다.
Ballfield Road Complex, Ballfield Road, Lincoln, MA 01773

월댐의 7월 4일 불꽃 놀이 - 7월 4일
월댐의 독립 기념일 축제는 하루종일 열린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는 프로스펙트 힐 공원에서 무료 어린이 활동, 조랑말 타기, 동물쇼, 음악 및 다과가 있을 예정이다. 저녁에는 밴드 백 인 타임 공연이 펼쳐진다.
Back Prospect Hill Park / Leary Field, Waltham, MA

뉴턴의 7월 4일 축하 행사 - 7월 4일 
월댐의 행사와 마찬가지로 오전에 어린아이들을 위한 활동이 마련될 예정이다. 오후에는 오픈 에어 마켓이 열리며 불꽃놀이는 오후 9시에 시작된다. 
Albemarle Field/Halloran Sports Complex
256 Albemarle Road, Newton, MA 02460
sun@bostonkorea.com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미국 살면서 한국 양육수당 수령 앞으로 불가 2018.06.28
해외에서 출생했거나 복수국적을 가진 아동이 해외에 장기간 머무르는 경우 가정양육수당 지급이 정지된다. 또 해외여권을 이용해 출국한 뒤 수당을 부적절하게 지급받은..
<보스톤 찌라시 토크 17> ­이거 실화냐? 2018.06.28
한국 가수 개별 보스톤 공연 잦아 혁오, 보스톤 9월 공연 기자 1= 큰 기업이나 비즈니스가 없는 보스톤에서 연예인 초청 공연을 한다는 것은 정말 쉬운 일이 아닙..
7월 4일 불꽃놀이 어디서 보면 좋을까 2018.06.28
보스톤에서 미국 독립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열리는 기념행사 중 가장 대표적으로 알려진 것은 보스톤 팝스의 불꽃놀이다. 찰스강변 에스플라나드에서 낮동안 피크닉과 야..
마음챙김 스트레스 감소법 오리엔테이션 2018.06.28
마음챙김에 의한 스트레스 감소법 (Mindfulness Based Stress Reduction)교사인 김자향 심리치료사가 7월 8일 일요일 오후 1시부터 무료..
한국축구 독일은 이겼으나, '기본기'는 아쉽다 2018.06.28
한국축구의 10번째 월드컵 도전은, 스포츠니까 가능한 소설이었다. 역대 최악으로 치닫는 듯했으나 마지막 경기에서 반전 드라마를 작성했다. 신태용 감독과 선수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