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 한미평화 포럼 참여
보스톤코리아  2014-11-20, 21:05:45 
포럼에 참석한 현경대 민주평통 수석 부의장(왼쪽), 김성혁 보스톤협의회 회장
포럼에 참석한 현경대 민주평통 수석 부의장(왼쪽), 김성혁 보스톤협의회 회장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북미주 한반도 평화통일 포럼이 지난 13일 워싱턴 DC 하야트 리전시 호텔 캐피털에서 진행되었다. 

북한인권 위원회 그레그 스칼라튜 사무총장, 크리스틴 윤 박사의 진행으로 ‘한반도 평화통일에 대한 새로운 접근과 도전'을 주제로 북한 인권과 한반도 평화통일에 대한 전반적인 논의를 전개하였다.

현경대 수석 부의장, 안호영 주미대사, 마이크 혼다 의원 등 한미 주요 인사 들이 참여한 이번 포럼에서 현 수석은 "한반도 신뢰 프로세스를 통해 북한이 변화의 길로 나아 오고 인권 개선을 이룰 수 있도록 점진적인 논의를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진 패널에서는 여러 전문가들이 다양한 아이디어와 실질적인 정보를 나누었다.

이번 포럼에서 김성혁 보스톤 민주평화통일 협의회 회장은 "북한인권 개선에 대한 방안이 국제 공조로 이제 유엔 결의안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만큼 과거와는 다른 양상으로 더욱 효율적으로 진행될 것이며 이는 북한체제의 실제적인 변화를 위한 시작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bostonkorean@hotmail.com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주택 거래 무산시키는 복병 따로 있다 2014.11.24
백영주의 부동산 따라잡기
어떻게 하면 하바드 입학이 가능한가? 2014.11.24
정준기 원장 교육 컬럼
대학교 인터뷰 (1) 2014.11.24
미국 유학 성공 가이드
광(光) 2014.11.17
“악(惡)을 행하는 자마다 빛을 미워하여 빛(光)으로 오지 아니하나니 이는 그 행위가 드러날까 함이요.Everyone who does evil hates the..
김일제 후손들, 한(漢) 나라를 떠나다 2014.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