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핫이슈
미국
뉴잉글랜드
한인
칼럼
교육,유학
비즈니스
사회,문화
연예,스포츠
인터뷰
오피니언
화제,황당
ENGLISH
학생칼럼
iReporter
날씨
포토뉴스
동영상 뉴스
칼럼니스트
지면 보기
  뉴스전체기사
보스톤 최고의 김치 영예 패트리샤 유
보스톤코리아  2010-03-27, 00:45:17   
취재진들에 둘려싸여 있는 우승자 유 씨, 이날 축제에는 상당수 언론사들이 취재경쟁을 벌였다
취재진들에 둘려싸여 있는 우승자 유 씨, 이날 축제에는 상당수 언론사들이 취재경쟁을 벌였다
미국내 미국인이 주최한 첫 자생적 김치 페스티벌에서 두살 때 미국으로 건너온 캘리포니아 출신 패트리샤 유씨가 우승을 차지했다. 첫 김치 페스티벌에서 미국인에게 김치의 왕관을 넘겨주지 않을까라는 걱정이 있었지만 그래도 한인 2세가 수상, 한 시름을 놓을 수 있었다.

패트리샤 유씨는 보스톤 칼리지(BC) 대학원에 재학 중이며 브라이튼에 거주하고 있다. 이날 축제에는 많은 친구들이 참가해 기쁨을 함께 했다.

-김치를 만든지 얼마나 됐나?
엄마한테 배워서 7년 동안 담갔다.

-김치를 만드는데 어떤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가 ?
결코 내가 조절할 수 없다. 때로는 맛있는 김치가 되고 때로는 맛없는 김치가 된다. 그런데 이번에는 맛있는 김치가 됐다.

-오늘 출품한 김치는 언제 만든 김치인가?
목요일날 만들었다.

-이번 우승을 차지한 비결이 뭔가?
무우김치인데… 글쎄 무엇이 비결인지는 잘 모르겠다. 전체 무우만으로 김치를 만들었다.
아빠에게 오늘 김치 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이야기 했더니 아빠가 하시는 말이 ‘누가 너의 김치를 먹겠느냐’하는 것이었다. 하하하

-어디서 왔는가?
캘리포니아에서 왔다. 비록 미국에서 자라났지만 나는 김치를 지금껏 계속 먹었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향(響) 2010.03.29
“봄의 교향악(交響樂)이 울려 퍼지는 / 청라(靑羅) 언덕 위에 백합 필적에 / 나는 흰 나리 꽃 향기 맡으며” – 동무생각. 이은상 작사, 박춘석 작곡. “저..
또 비? ...월요일 최고 5인치 폭우 2010.03.27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장명술 기자 = 미 기상청은 오는 월요일 MA주 지역에 최고 5인치에 달하는 폭우가 쏟아질 것으로 보여 또다시 침수와 홍수피해가 우려..
보스톤 최고의 김치 영예 패트리샤 유 2010.03.27
미국내 미국인이 주최한 첫 자생적 김치 페스티벌에서 두살 때 미국으로 건너온 캘리포니아 출신 패트리샤 유씨가 우승을 차지했다. 첫 김치 페스티벌에서 미국인에게 김..
중저소득 학자금 대출 펠 그랜트 늘린다. 2010.03.27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장명술 기자 = 중, 저소득층 대학생들에게 학자금을 대출해주는 연방 정부 프로그램 펠 그랜트에 3백 60억불의 자금이 증가 투입된다...
MA주 불황 끝났다. 2010.03.27
대학 및 병원의 성장과 주택 경기 반등이 주요 원인 지난 1월부터 회복세 접어들어, NH는 12월부터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장명술 기자 = 주요 대학 및..
프리미엄 광고
온바오닷컴
남미로닷컴
보스톤코리아
플로리다 한겨레저널
코리아포스트
주간미시간
코리안위클리
오지리닷컴
코리아나뉴스
마닐라서울
파리지성
코리아포스트
e스페인
니하오홍콩
상하이저널
오케이미디어
코리안센터
회사소개  |  광고안내  |  서비스/광고문의  |  업체등록  |  이용약관  |  개인정보 보호정책  |  결제방법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