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핫이슈
미국
뉴잉글랜드
한인
칼럼
교육,유학
비즈니스
사회,문화
연예,스포츠
인터뷰
오피니언
화제,황당
ENGLISH
학생칼럼
iReporter
보스톤여행
날씨
포토뉴스
동영상 뉴스
칼럼니스트
지면 보기
  뉴스전체기사
뉴잉글랜드 연세대 동문회 춘계 야유회
보스톤코리아  2017-06-12, 12:00:31   
뉴잉글랜드 연세대학교 동문회는 6월3일 부르클라인 소재 라즈 앤더슨 파크에서 2017년 춘계 야유회를 가졌다
뉴잉글랜드 연세대학교 동문회는 6월3일 부르클라인 소재 라즈 앤더슨 파크에서 2017년 춘계 야유회를 가졌다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뉴잉글랜드 연세대학교 동문회는 6월3일 부르클라인 소재 라즈 앤더슨 파크에서 2017년 춘계 야유회를 가졌다. 새봄을 맞이하여 동문과 가족 50여명이 모여 바베큐 파티를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공원내 쉘터를 사용한 연세대 동문들은 이날 오후 내린 부슬비에 아랑곳 않고 회포를 풀었다.

이날 모임에는 1970년대 입학한 동문부터 2010년대 입학한 동문까지 함께 모여, 50여년을 넘나드는 동문애를 과시했다. 멀리 매사추세츠 서부 노스햄턴에서 참석한 김성혁 동문은 (신학 72) “우리 동문회가 이제 선후배간 밀접한 교류를 하게 되어 기쁘다”며 준비해 온 갈비를 동문들과 함께 구워 먹었다.

이번에 처음 동문모임에 참석한 송준기(경제 92)와 김주현(불문 94) 부부는 “지금까지 얘기만 듣던 동문회에 실제로 참석해 보니 뿌듯하다. 선후배가 격의없이 어울리는 모습이 정말 자랑스럽다”고 감회를 밝혔다. 특히 이날 모임에는 김성혁 동문이 역시 연세대 동문인 딸과 함께 3대에 걸친 동문가족으로 참석해서 눈길을 끌었다.

연초부터 야유회를 준비한 김준구 회장은 “날씨가 궂어 걱정했으나, 예상보다 많은 동문들이 참석해 주었다. 역시 연세대 동문들은 필요할 때 모일 줄 안다”며 즐거워했다. 뉴잉글랜드 연세대 동문회는 올해부터 집행부를 보강 짜임새있는 동문회 활동을 벌이고 있다. 늦여름 또는 초가을 동문들과 가까운 산행을 준비 중이다. 그외에 ‘번개’ 모임은 수시로 있을 예정이다. 뉴잉글랜드 연세대 동문회에 대한 문의는 NewEnglandYonsei@gmail.com 으로 하면 된다.

bostonkorean@hotmail.com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케임브리지 주택공사 웨이팅리스트 오픈 2017.06.12
 케임브리지주택공사(CHA)는 2017년 7월 5일 오전 10시부터 노인 및 장애인 퍼블릭하우징 웨이팅리스트를 오픈하고 온라인 예비 신청서 접수를 받는다..
충청향우회 골프대회 2017.06.12
 보스톤 충청향우회는 6월 11일 일요일 오후 12시 30분 뉴햄프셔주 킹스턴에 위치한 그레나이트 필즈 골프클럽(Granite Fields Golf Cl..
뉴잉글랜드 연세대 동문회 춘계 야유회 2017.06.12
뉴잉글랜드 연세대학교 동문회는 6월3일 부르클라인 소재 라즈 앤더슨 파크에서 2017년 춘계 야유회를 가졌다. 새봄을 맞이하여 동문과 가족 50여명이 모여 바베큐..
고려대 교우회 정기모임 가져 2017.06.12
 고려대학교 보스톤교우회는 지난 6월 3일 토요일 한선우교우 자택에서 정기 모임을 가졌다. 모임에 참석한 30여 명의 교우는 모처럼 만난 교우들과 인사를..
세계적 육상 선수들이 보스톤에 모인 이유 2017.06.12
대구 육상, 런던 올림픽, 리우 올림픽 금메달 리스트들이 보스톤에 모였다. 작년 처음 보스톤에서 개최된 육상 이벤트인 아디다스 보스톤 부스트는 올해에도 보스톤 시..
프리미엄 광고
온바오닷컴
남미로닷컴
보스톤코리아
플로리다 한겨레저널
코리아포스트
주간미시간
코리안위클리
오지리닷컴
코리아나뉴스
마닐라서울
파리지성
코리아포스트
e스페인
니하오홍콩
상하이저널
오케이미디어
코리안센터
회사소개  |  광고안내  |  서비스/광고문의  |  업체등록  |  이용약관  |  개인정보 보호정책  |  결제방법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