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 검찰 총장, 트럼프 이민추방정책 다시 생각해라
보스톤코리아  2017-02-27, 14:25:22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한새벽 기자 = 모라 힐리 매사추세츠 검찰 총장은 22일 성명서를 발표하고 트럼프의 새로운 이민세부지침에 대해 강력하게 성토했다. 

성명서를 통해 힐리 총장은 “트럼프 대통령의 무분별한 대규모 추방계획은 우리 사회를 더 불안하게 만들고 수억달러에 달하는 세금을 낭비할 것이다. 과거 정권에서 연방요원들은 위험한 범죄자들의 추방을 우선적으로 진행해왔다”고 지적했다. 

힐리 총장은 “트럼프 정권이 과거의 현명한 정책을 버리고 범죄 경력이 없고 어린 자녀들을 키우는수백만 불법이민자들을 체포해 추방하겠다고 하고 있다”고 말하고 “이민자들과 신뢰관계 유지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으며 어둠으로 숨도록 강요당할 때 발생하는 피해도 안다”고 밝혔다. 

힐리 총장은 “트럼프의 잘못된 이민정책을 재고하고 두려움과 혼란을 퍼트리고 신뢰를 잠식하는 것보다는 포괄적인 이민개혁을 추진할 것”을 권장했다. 

hsb@bostonkorea.com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US News, 매사추세츠 미국내 최고의 주 2017.02.28
매사추세츠주가 미국내 최고의 주로 선정됐다. 주요 학교 순위 및 병원 순위로 익숙한 유에스뉴스앤월드리포츠지는 27일 매사추세츠를 최고의 주로 꼽았다. 매..
첨단 스마트제품 전문 디자이너 노승혁, 눈에 띄네 2017.02.27
미국 첨단 기업들을 상대로 스마트 제품을 전문적으로 디자인해 각광 받는 디자인 회사의 수석 디자이너가 한국인이어서 화제다. 로드아일랜드 프로비던스에 본사를 둔 로..
ACLU, 베이커 주지사 ICE와 주 파트너십 단절 요구 2017.02.27
미 시민자유연명은 찰리 베이커 주지사에게 주와 이민단속국과의 협력 프로그램을 끝낼 것을 요구했다. 287 (g) 프로그램은 주 또는 타운 경찰을 세관 및..
힐리 검찰 총장, 트럼프 이민추방정책 다시 생각해라 2017.02.27
모라 힐리 매사추세츠 검찰 총장은 22일 성명서를 발표하고 트럼프의 새로운 이민세부지침에 대해 강력하게 성토했다. 성명서를 통해 힐리 총장은 “트럼프 대..
매사추세츠 주 하원 '피난처 주'법 논의 2017.02.27
매사추세츠 주 하원 민주당 코커스에서는 22일 트럼프의 대대적 이민단속에 반대하는 “안전커뮤니티법(Safe Communities Act)을 논의했다. 안..
프리미엄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