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A 레드라인 수리보다 새 전철 구입 제안
보스톤코리아  2016-09-22, 21:57:11 
레드라인은 현재 하루 평균 시간당 2만명의 승객이 이용한다
레드라인은 현재 하루 평균 시간당 2만명의 승객이 이용한다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MBTA 고위 간부가 레드라인 전철을 수리하지 말고 새로운 전철을 추가로 구입하는 방안을 제안했다. 이를 통해 기존보다 레드라인의 승객 수용량을 50% 가까이 늘릴 수 있다는 것이다.

MBTA의 최고 운영책임자인 제프리 거너빌은 지난 19일, MBTA의 재정 문제에 대한 결정 권한을 갖고 있는 컨트롤 보드에 새 열차 구매안을 제안했다. 현재 MBTA는 레드라인 전철 86대를 수리하는 것을 계획 중인데, 노후한 차량을 수리하는 것보다 새 차량을 구입하는 것이 획기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다고 제안한 것이다.

거너빌은 “우리는 레드라인 이용자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따라서 더 많은 승객을 수용할 수 있어야 한다”며 “내가 생각할 때 모두가 동의하는 한 가지는 레드라인의 수용 능력이 증가하는 것이 좋은 일이라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거너빌은 추가로 24대의 차량을 구입할 것을 제안했는데, 거너빌의 제안이 받아들여지면 레드라인의 승객 수용 능력은 50% 가까이 증가한다. 현재 레드라인은 하루 평균 시간당 2만명의 승객이 이용하고 있다.

jsi@bostonkorea.com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구더기 무서워 장못담근 정부포상 후보자 공개검증 2016.09.22
외교부, 세계한인의 날 정부포상 후보자 공개검증 발표 실제 재외동포 언론에는 공표 않고 슬그머니 지나쳐
티보 플레이 MBN 생방 론칭 기념 특별할인 2016.09.22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미주 합법 TV의 선두주자 티보 플레이가 MBN 생방송 론칭 기념으로 10월 한달동안 월 $30불 한정 특별할인 행사를 진행..
미국에서 가장 비싼 교외 지역 50곳 중 MA타운 9개 2016.09.22
매사추세츠 주에서 가장 비싼 교외 지역은 웰슬리 캘리포니아 주 교외 지역이 미국에서 가장 비싸
MBTA 레드라인 수리보다 새 전철 구입 제안 2016.09.22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MBTA 고위 간부가 레드라인 전철을 수리하지 말고 새로운 전철을 추가로 구입하는 방안을 제안했다. 이를 통해 기존보다..
보스톤에서 올해 말부터 무인자동차 도로 주행 2016.09.22
이르면 올해 말, 보이지 않는 운전자와 나란히 보스톤의 도로를 달리게 될 것이다.지난 14일 보스톤닷컴(Bosto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