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톤 시 썬크림 무료 제공 추진
보스톤코리아  2015-05-04, 12:24:16 
마이애미 해변에서는 무료로 썬크림을 사용할 수 있다
마이애미 해변에서는 무료로 썬크림을 사용할 수 있다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보스톤 시에서 주민들에게 무료로 썬크림을 제공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 맷 오맬리 보스톤 시의원은 지난 29일, 보스톤 시에 있는 220개 모든 공원과 놀이터에서 썬크림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시설을 설치하는 조례를 시의회에 제출했다.

오맬리 의원은 공원에서 썬크림을 무료로 제공하더라도 썬크림 회사나 피부암을 연구하는 단체 등과 파트너십을 맺으면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다고 말했다. 미국 암 협회에 따르면 미국에서만 매년 350만 명이 피부암 진단을 받고 있다.

오맬리 의원은 "납세자들이 추가로 부담을 지지 않고도 보스톤 주민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방법"이라며 "보스톤이 앞장서서 암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피부암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을 알고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공공장소에서 썬크림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용기의 소비자 가격은 210 달러다. 만약 보스톤에 있는 모든 공원과 놀이터에서 썬크림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용기를 설치하면 약 4만 6천 달러의 비용이 필요하다.

마이애미에서는 해변과 공원, 야외 수영장 등 50개 장소에서 무료로 썬크림을 사용할 수 있는 시설을 올해 3월부터 설치했다. 마이애미는 피부암에 대한 위험성을 알리려는 민간 단체로부터 자금 지원을 받아 무료 썬크림을 제공하고 있다.

jsi@bostonkorea.com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한인회 이취임식 사진 스케치 2015.05.07
2년 4개월의 한인회장 임기를 마친 한선우 회장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표정에는 아쉬운 감회가 서려있다  이취임식 2부 여흥의 시간에 떠나는 한선우 회..
NFL 조사발표, 브래디 디플릿 게이트에 관여 2015.05.06
(보스톤=보스톤코리아) 한새벽 기자 = 내셔널 풋볼리그의 조사관 테드 웰스는 패트리어츠 관계자들이 의도적으로 패트리어츠 팀볼의 공기압을 낮췄을 가능성이 많다고 자..
MA주, 진통제 과다 복용 작년에 천명 이상 사망 2015.05.04
처방전 통해 진통제 쉽게 구할 수 있어 이후 헤로인 등 마약류에 중독되기 쉬워
보스톤 시 썬크림 무료 제공 추진 2015.05.04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보스톤 시에서 주민들에게 무료로 썬크림을 제공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 맷 오맬리 보스톤 시의원은 지난 29일, 보스..
레드삭스 선발 투수 이대로 괜찮을까 2015.05.04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시즌 초반이라고는 하지만 보스톤 레드삭스 선발 투수진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높다. 경기수가 많지 않기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