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쇼핑 시즌 모조품 주의
보스톤코리아  2014-12-01, 11:04:00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정부 관계자들이 연말 쇼핑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주의를 당부했다. 추수감사절을 기점으로 시작하는 연말 쇼핑 시즌에 온라인과 오프라인 시장에 세일 물품들이 쏟아져 나오면서 이 중에 가짜 상품들이 있기 때문이다. 

연방 정부에서는 연말 쇼핑 성수기를 대비해 시장에 대한 감시와 조사 수위를 높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밀수된 물품과 모조품을 집중적으로 단속할 예정이다. 

뉴잉글랜드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국토안보부 소속 브루스 포카트 특수 요원은 “모든 종류의 가짜 상품이 있을 수 있다. 의약품부터 헤드폰, 스포츠 용품, 장난감, 신발, 향수, 값비싼 럭셔리 제품까지 모든 것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포카트 요원은 이런 시기에 소비자들이 특히 주의를 해야 한다며 “온라인에서 물건을 주문할 때나 스토어에서 물건을 주문할 때 믿기지 않을 정도로 가격이 저렴하면 한 번 정도는 의심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포카트 요원은 온라인에서 주문을 할 때는 안전한 결재 방법을 사용하고 있는지를 확인하여 개인의 금융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jsi@bostonkorea.com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보스톤 경찰 성숙한 대응 돋보여 2014.12.01
분노는 표출하되 안전은 유지 폭동 진압장비 착용 안해 일반 순찰 복장유지 때로는 인간적인 경찰의 모습이 훨씬 더 효과적
매사추세츠 10월 주택 판매량 다시 반등 2014.12.01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한새벽 기자  =뉴욕1가구 단독주택의 판매량이 한동안 감소세에서 10월 들어 반등세로 돌아섰다고 보스톤 소재 부동산 관련 통계..
패소한 인터넷 TV 에어리오 파산 신청 2014.12.01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한새벽 기자  = 불과 1년 전만해도 미래의 텔레비전으로 자본을 끌어모았던 보스톤 소재 인터넷 TV 에어리오가 파산을 신청했다..
연말 쇼핑 시즌 모조품 주의 2014.12.01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정부 관계자들이 연말 쇼핑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주의를 당부했다. 추수감사절을 기점으로 시작하는 연말 쇼핑 시즌에..
주 오바마케어 웹사이트 10명중 한 명만 어려움 겪어 2014.12.01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현재까지 오바마 케어를 신청한 약 5천여명의 매사추세츠 주민들이 자신들의 신분을 증명하지 못해 웹사이트 등록을 완결하지..